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하와이여행 스타벅스 한정 아이템 및 메뉴(하와이기념품쇼핑)

by 하늘지니 2019. 11. 20.

하와이여행 스타벅스 한정 아이템 및 메뉴(하와이기념품쇼핑)


스타벅스 하와이 한정 아이템을 철저 소개

하와이 다운 열대 디자인이 귀여운 스타벅스커피의 하와이 한정 텀블러. SNS에서 화제가되어, 이제 하와이 선물의 필수품이되었습니다. 그러나 하와이 한정 텀블러뿐만 아닙니다. 하와이의 스타벅스가 아니면 구할 수없는 한정 아이템을 정리해 소개합니다.

편차 풍부한 하와이 한정 텀블러

우선 왕도의 텀블러에서. "HAWAII" "WAIKIKI"의 지명이나 열대 무늬가 들어간 텀블러는 하와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누가 선물로 받아도 즐거운 아이템. 도자기 내부가 스테인레스 인 것, 빨대가 있는 등 다양하며 가격은 15 ~ 23 달러 정도.

하와이 한정 머그컵

텀블러만큼 종류는 아니지만 매번 분위기가 다른 디자인이 등장하기 때문에 욕심내는 머그컵입니다. 현재 줄 지어있는 것은 하와이의 약어 "HI"와 야자수 잎이 그려진 시원한 디자인입니다. 묵직한 느낌이고 무겁기 때문에 기념품으로도 좋습니다.

 

 

 

스타벅스 당지 머그컵 "BEEN THERE SERIES"

위의 하와이 한정 머그컵과는 별도로, 북미 국가와 도시가 그려진 당지 시리즈의 얼굴이, 한정 머그컵입니다. 이 시리즈는 몇 년마다 새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현재 판매되고있는 것은 2018년 봄에 등장한 'BEEN THERE SERIES" 그 토지에 관련된 항목과 그 땅의 상징이 일러스트 풍으로 그려진 귀여운 머그컵입니다.

하와이 다이아몬드 헤드 및 하와이 몽크 물개, 아웃리거 카누 등이 그려진 와이키키 버전과 팜 트리 레인보우 고래, 우쿨렐레 등이 그려진 하와이 버전의 2 종류 (각 12.95 달러). 오렌지 계열의 와이키키 버전은 남성에게 선물로도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예약 상점 한정 아이템도 놓칠 수 없다!

지금까지 소개한 하와이 한정 상품 구색이 풍부한 것은 와이키키 쿠히오거리 스타벅스 리저브점 (Google지도).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커피 콩을 취급, 바리스타가 한잔 한잔 정성스럽게 끓이는 커피를 예약, 바에서 맛볼 수있는 특별한 점입니다.

 

 

 

여기에는 하와이 한정 텀블러나 머그컵 등이 있으므로 놓치지 마세요. 2019년에 등장한 호놀룰루 지명 "HNL"고 위도 경도가 들어간 텀블러 (29.95 달러)과 머그컵 (14.95 달러). 세계 리저브 매장에서 전개하고있는 당지 시리즈에서 하와이 디자인은 와이키키의 예약 업체이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멋진 디자인. 인기 텀블러는 종종 품절이되어 있기 때문에 발견하면 즉시 구입하세용.

수집하려는 하와이 무늬의 스타벅스카드

매년 새로운 디자인이 등장하는 하와이 제한 무늬의 스타벅스카드도 여행의 기념으로 모으는 재미 상품입니다. 플라스틱 카드 요금은 무료로 발급시 요금은 5 달러.

 

 

 

하와이 한정 메뉴, 모카 · 코코넛 · 프라푸치노

하와이 한정 아이템뿐만 아니라 하와이 점포 한정 메뉴도 트라이. 커피 프라푸치노에 코코넛 시럽과 코코넛 플레이크를 곁들인 모카 · 코코넛 ·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풍미가 매우 좋습니다. 단맛 당분 충전으로 지친 몸을 달래 주어요.

깜찍한 핑크 음료, 바이올렛 음료도!

구이 전에 그린 커피에서 추출한 카페인이 들어간 미국 한정 리프레셔도 요 체크. 화이트 포도 주스 블랙베리 쉐이크 한 베리 베리 히비스커스 리프레셔. 패션 프루츠와 아사이 주스에 딸기를 믹스한 딸기 아사이 · 리프레셔 . 그리고 드래곤 과일 열매도 들어간 망고 드래곤 과일 리프레셔.

또한, 이러한 원기를 코코넛 밀크에서 사용자 지정 핑크 음료, 바이올렛 음료, 드래곤 음료는 색상이 귀엽다고 SNS에서 인기. 핑크 음료 등 그대로의 이름으로 주문 할 수 있어요!

귀국 직전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공항의 스타벅스

하와이 곳곳에서 보이는 스타벅스이지만, 짧은 체류 시간으로 좀처럼 들르기 쉽지 않으며, 한정 상품의 구색이 좋지 않은 점포도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는 귀국 직전에 국제공항(구 호놀룰루 국제 공항)에서 스타벅스로!

출국 심사 후 메인 터미널에 3 개. 또한 탑승구 앞의 광장 (다이아몬드 헤드 광장, 중앙 광장, 에바 콘 코스)도 1 채씩 있고, 하와이 한정 아이템이 줄 지어 있습니다. 공항 가격이라 다소 비싸지만, 하와이 한정 아이템의 구색이 좋고, 하와이 한정 음료도 판매. 탑승 시간을 사용하여 천천히 체크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