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2020년 새해 인사말 모음(feat.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하늘지니 2019. 12. 31.

2020년 새해 인사말 모음(feat.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새해 인사말 모음(feat.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020년 새해 인사말 모음(feat.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흥미롭고 다채롭고 웅장한 마법의 새해 2020년을 큰 웃음으로 축하합시다.

행복과 번영으로 가득 찬 1 년을 기원합니다. 내년이없는 것처럼 사랑하고 무조건 미소를 짓는 꿈을 따라 가시기 바랍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사람의 성공, 건강한 장수, 새로운 시작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두 번째 기회가 생겨서 운이 좋으므로 감사하고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즐거운 새해 2020년을 보내십시오.

더 나은 인간, 더 나은 사람, 더 나은 시민이되도록 합시다. 새해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더 나은 시간들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평화, 웃음, 번영, 건강으로 가득 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희망에 둘러싸여 별들의 인도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목적지가 아니라 여행입니다. 매일 모험을 즐기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당신은 항상 내 마음에 있습니다. 건강하고 풍요로운 새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삶과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의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사랑, 새로운 일, 새로운 지갑, 새로운 모험, 새로운 당신. 새해에는 큰 성공을 거두길 바랍니다.

새해를 즐겁게 보내세요. 모두를위한 환호와 따뜻한 인사로 가득합니다. 건강한 새해를 보내십시오.

유망하고 흥미 진진하고 고무적이며 재미로 가득찬 일년을 기원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의 삶의 새로운 장이 마지막보다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멋진 새해를 보내십시오! 

건강, 번영, 사랑과 즐거움으로 가득 찬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십시오.

내가 당신과 함께 있지는 않지만 내 소원은 2020년 새해에 항상 당신과 함께있을 것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 당신의 삶에서 번영과 기쁨을 전하고 모든 꿈을 이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