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다음 사이트에 사이트 검색 등록 되었어요 ^^

by 하늘지니 2019. 2. 18.

다음 사이트에 사이트 검색 등록 되었어요 ^^

지난 금요일에 다음 사이트에 본 블로그를 사이트로 검색 등록 신청하였었는데, 드디어 오늘 오전에 등록되었다는 메일을 받고서 확인했더니 짜잔~ 이렇게 사이트에 검색이 등록되었어요. ㅎㅎ 본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써가도록 해볼게요. 물론 큰 범위에서의 주제는 아래 캡쳐이미지에 보이는 설명 처럼 관련된 글이 주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 이라는 블로그 제목처럼, 회사에 의존하지 않는 인생을 만들어 가는것을 목표로 좀 더 세부적으로는 인터넷을 활용하여 회사에서 받는 월급 이외의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가는것을 염두에 두고서, 블로그를 기반으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제휴마케팅 수익, 그 외 개인의 역량이 좀더 확대된다면 다양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통한 수익창출을 목표로 하는 것이지요.

아마도 많은 직장인 및 주부들께서도 부업이나 투잡아이템들을 찾고 있을겁니다. 혹은 이미 어떤 아이템을 기반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을텐데요, 무엇보다 핵심은 월급 이외의 수익창출! 이라는 것일테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시면서 공부해가는것도 큰 도움이 될거라 봅니다.

더욱이 요즘처럼 예측하기 힘든 경기불황의 시대라면, 더더욱 수익창출할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다면, 심리적으로도 조금은 더 안정감을 갖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여러분~ 공부합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