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교육웹사이트 : 온라인 코스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하늘지니 2020. 1. 27.

교육웹사이트 : 온라인 코스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온라인 코스 WordPress 테마 모음에는 교육 기관용 웹 사이트를 만드는 옵션과 웹 사이트에 학습 내용을 게시하려는 개인을위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진행중인 온라인 과정 관련 프로젝트 유형에 관계없이이 테마 모음에서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테마는 모두 웹 사이트의 개별 페이지에 대한 홈페이지 레이아웃 및 템플릿을 포함하여 고유 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 이상의 인기있는 WordPress eLearning 또는 온라인 코스 빌더 플러그인과 호환됩니다.

이론적으로 선택한 WordPress 테마와 함께 사용하려는 플러그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좋은 온라인 강좌 테마를 선택하면 지정된 플러그인과 완벽하게 통합되도록 제작 된 템플릿 모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WordPress 온라인 코스 테마는 매우 유연합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에 적합하지만 약간의 조정만으로도 웹 사이트 데모를 볼 수 있다면 해당 테마의 기능을 통해 변경할 수 있어야합니다. 케이터링부터 교육 콘텐츠를 웹 사이트에 추가하려는 블로거, 자체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모든 사람에 이르기까지이 테마는 모든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포괄합니다.


1) Reptro 는 WordPress를 온라인 코스 제공 플랫폼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에 Reptro를 설치하고 활성화 한 후 온라인 코스를 만들고 학생을 관리하며 다른 모든 교육 기능을 사용하여 자신의 eLearning 플랫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eptro 테마를 선택하면 웹 사이트의 고품질 디자인과 모양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을 교육 과정에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Reptro 테마 패키지에는 웹 사이트 모양을 올바르게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4 가지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모 홈페이지 디자인의 일부 기능에는 웹 사이트에 내장되어 방문자가 강의에 등록해야하는 이유, 청중이 쉽게 스크롤 할 수있는 강좌 범주 회전식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있는 비디오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강의 제작자를 소개하는 콘텐츠 및 추천 강사 섹션을 통해 Reptro 테마 데모에서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의 모양에 대한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테마 패키지의 사전 빌드 된 컨텐츠가 프로젝트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포함 된 페이지 빌더는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번들로 제공되는 Elementor 끌어서 놓기 컨텐츠 편집기를 사용하면 Reptro 패키지에서 템플릿 및 레이아웃을 열고 직관적 인 시각적 편집기를 통해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ptro에는 다른 방식으로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강력한 테마 옵션 제어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eptro는 훌륭한 온라인 과정 관련 기능과 함께 대상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있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2) BuddyBoss 는 온라인 코스 게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 된 WordPress 테마입니다.



온라인 강좌를 시작하는 것 외에도 BuddyBoss는 회원 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를 작성하든 유용한 구성 요소를 온라인 코스 플랫폼에 추가하든 BuddyBoss는 웹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온라인 강좌를 게시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BuddyBoss는 주요 LearnDash LMS WordPress 플러그인 ( 리뷰 ) 과 함께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덕분에이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여 강좌를 만들 수 있으며 BuddyBoss는 eLearning 컨텐츠를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템플릿과 기타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러한 모든 템플릿과 레이아웃을 WordPress 대시 보드로 가져올 수 있으므로 온라인 코스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BuddyBoss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통합 페이지 작성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 기능 덕분에 웹 사이트와 온라인 과정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BuddyBoss는 회원 사이트를 만드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 학습 컨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방법과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옵션에는 개별 코스에 대한 액세스 판매, 월별 요금으로 모든 컨텐츠에 대한 액세스 및 이러한 모델에 대한 다양한 변형이 포함 된 반복 구독 계획 작성이 포함됩니다. BuddyBoss의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과도한 노력없이 웹 사이트를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앱을 생성 한 후에는이를 Google 및 Apple 앱 스토어에 제출하고 대상 청중에게 코스를 찾고 소비하는 다른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uddyBoss는 온라인 교육 과정을 게시하기 위해 호스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대안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3) Efor 는 코치가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데 중점을 둔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만드는 주제입니다.



Efor는 코칭 WordPress 테마로 설명되어 있지만 온라인 과정을 게시하기 위해 전문적인 웹 사이트를 만들고 싶은 사람을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Efor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 실제로 온라인 코스 사이트에 적합한 4 개의 세련된 웹 사이트 데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모 홈페이지는 온라인 과정의 주요 속성을 강조하고 학생의 평가를 표시하며 함께 일한 고객 또는 회사의 로고를 공유하기위한 섹션을 포함하여 유용한 요소로 패키지되어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더 많은 방문자를 학생으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으며,이를 통해 강의 홍보뿐만 아니라 단순히 수업을 전달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eLearning 기능을 제공 할 때 Efor는 LearnPress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덕분에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관리 할 때 필요한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수익 창출 측면은 WooCommerce 통합을 통해 처리되므로 컨텐츠에 액세스하기위한 지불을 쉽게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할 때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하려면 Efor 패키지에 포함 된 Elemento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페이지 주변의 요소를 끌어다 놓고 새로운 컨텐츠 모듈을 레이아웃에 삽입하고 처음부터 자신 만의 사용자 정의 페이지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Efor의 디자인은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이지만 사이트 모양에 대한 창의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Efor는 대규모 조직이 아닌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는 개인에게 특히 효과적입니다.


4) 코스 빌더는 여러 코스를 온라인으로 게시하려는 조직에 호소해야합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교육 및 e 러닝 프로젝트에 적합한 잘 확립 된 온라인 과정 WordPress 테마입니다. 릴리스 이후 코스 빌더 테마 패키지의 사전 빌드 컨텐츠가 확장되어 사이트의 내부 페이지에서 선택할 수있는 더 많은 홈페이지 레이아웃 및 템플리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 데모 덕분에 Course Builder를 온라인으로 코스를 제공하고 기업 eLearning 포털을 만들거나 학생을위한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교육 기관에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코스 빌더 테마의 유연한 특성 덕분에 사전 구축 한 웹 사이트 데모를 선택하면 목표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별 코스 제작자이지만 기업 데모가 더 매력적이라면 요구 사항에 맞게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드래그 앤 드롭 페이지 작성기 도구와 자세한 테마 옵션 세트를 포함하여 가능합니다.

그러나 Course Builder에는 고품질 디자인이 있으므로 사용자 정의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스 빌더 테마의 유용한 교육 기능 중 하나는 이벤트 작성 지원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이벤트는 웹 사이트에서 관리 및 전달할 수 있으므로이 테마는 실시간으로 한 번 또는 반복되는 가상 세미나 또는 교육 세션을 작성하기위한 좋은 옵션입니다.

유용한 전자 상거래 기능도 제공되므로 이러한 이벤트나 사이트의 다른 교육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판매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또한 Course Builder는 Udemy 및 Teachable과 같은 교육 플랫폼에 대한 우수한 통합 지원을 통해 여러 소스에서 컨텐츠를 교차 홍보 할 수 있습니다.

eLearning 컨텐츠를 원하는 방식으로 관리 할 수있는 테마를 찾고 있다면 Course Builder를 사용해보십시오.



 

 

 


5) Eduin 은 코스 제공 업체 및 교육 기관을위한 eLearning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테마에는 사전 구축 된 두 개의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웹 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를 맞이하는 방법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Eduin 패키지의 모든 템플릿은 홈페이지 디자인을 포함하여 매우 유연하므로 원하는대로 사전 정의 된 레이아웃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규모 교육 기관을위한 사이트를 만들거나 온라인 홍보 과정을 만든 독신자이든 Eduin은 두 유형의 프로젝트 모두에 적합해야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Eduin에는 온라인 강좌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내부 페이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코스 페이지 템플릿, 코스 아카이브 레이아웃 및 학습 경로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또한 강의 및 이벤트 홍보를위한 템플릿과 최신 뉴스를 통해 잠재 고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체 블로그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학습 관리 시스템 기능은 Eduin 테마를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LearnDash 플러그인에서 제공됩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선택한 WordPress LMS 플러그인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플러그인과 세련된 디자인 및 유용한 사전 구축 템플릿 세트를 제공하는이 테마를 통해 eLearning 웹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어야합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King Composer 비주얼 편집기 플러그인과 고도로 구성 가능한 테마 옵션 제어판을 포함하여 Eduin에 대한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알고 싶다면 Eduin으로 빌드 한 데모 웹 사이트의 admain 대시 보드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6) 코칭 WP 는 온라인으로 교육 컨텐츠 및 코스를 게시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코칭 WP는 WordPress 용 인기있는 LearnPress LMS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새로운 웹 사이트를 즉시 구축하고 운영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oaching WP 테마 패키지에서 웹 사이트 데모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신의 컨텐츠를 사이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온라인으로 과정을 홍보하려는 개인에게 중점을 둔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에서 여러 제작자의 코스를 게시하거나 eLearning 컨텐츠를 제공하는 개인이 아닌 조직이있는 경우 사전 제작 된 컨텐츠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해 어떤 웹 사이트 모드를 선택하든 온라인 코스 포털의 홈페이지에는보다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유용한 요소와 모듈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강사를 소개하거나 온라인 과정에서 교육 내용을 미리 보는 데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를 홈페이지에 쉽게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판매 지점을 표시하는 애니메이션 아이콘 및 카운터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소개 된 많은 온라인 강좌 WordPress 테마와 마찬가지로 Coaching WP 패키지의 모든 사전 제작 컨텐츠는 통합 된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 도구를 통해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개인이 온라인 과정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만들어 졌으므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1 인 밴드가 아닌 경우에도 회원 평가 도구, 포트폴리오 템플릿 및 스크롤 타임 라인과 같은 기능은 자격 증명을 보여주고 방문자가 코스에 등록하도록 설득하는 데 여전히 유용해야합니다.

코칭 WP는 온라인 코치를 목표로 할 수 있지만 모든 유형의 온라인 코스 제작자에게도 효과적입니다.



 

 

 


7) WPLMS 는 WordPress를 본격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주제는 온라인으로 게시하고 싶은 한 코스를 가진 사람에게 적합하지만 WPLMS는 더 큰 무언가를 만들 때 실제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여러 코스, 둘 이상의 강사 및 많은 학생들이 있거나 앞으로 계획 할 계획이있는 경우 WPLMS가 최종 후보입니다.

이 주제의 범위는 상당히 야망적일 수 있지만 WPLMS는 이미 20,000 건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오늘날 가장 많이 시도되고 테스트 된 온라인 코스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대규모 사용자 기반으로 진행되는 테마를 찾고 있다면 플랫폼에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널리 사용되는 옵션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주제가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학습 관련 웹 사이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교육 훈련 센터, 기업 코스 제공 업체 및 온라인 교사는 모두이 주제의 대상 시장에 있습니다.

Udemy와 같은 자체 멀티 벤더 eLearning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하여 강사가 웹 사이트에 코스를 등록하고 게시 할 수 있습니다. WPLMS 온라인 데모를 확인하면 다양한 유형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000 회 이상 판매 된 웹 사이트의 테마를 사용하고 수많은 다른 온라인 강좌 포털처럼 보이는 사이트로 끝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지만 WPLMS에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프론트 엔드 컨텐츠 편집기와 수백 가지 디자인 옵션을 사용하면이 테마로 만든 두 사이트가 똑같이 보일 필요가 없습니다.

행복한 사용자가 많은 WPLMS는 신뢰할 수있는 잘 알려진 WordPress 온라인 코스 테마입니다.


8) MasterStudy 에는 세련된 웹 사이트 템플릿과 결합해야하는 모든 온라인 학습 기능이 있습니다.


MasterStudy 테마에는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과정 관련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사전 제작 된 콘텐츠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온라인 강좌를 게시하거나 다른 사람이 웹 사이트에서 강좌를 만들거나 다른 곳에서 제공되는 오프라인 강좌 또는 교육 콘텐츠를 홍보 할 수 있도록 MasterStudy는 올바른 유형의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테마 패키지에는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사용하여 다양한 목적에 맞는 다양한 웹 사이트 템플릿이 있습니다. 덕분에 온라인 과정 웹 사이트에 적합한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완벽하게 일치하는 것이 보이지 않으면 MasterStudy에는 사용자 지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 도구가 제공됩니다.

웹 사이트의 온라인 강의 기능과 관련하여이 테마 제작자는 자체 e 러닝 플러그인을 구축했습니다. WordPress 용 MasterStudy LMS 플러그인은이 테마의 중심에 있으며 교육 과정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코스 작성, 컨텐츠 관리 및 학생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또한 온라인으로 지불금을 수금 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추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팀이 테마와 플러그인을 만들었으므로 서로 완벽하게 통합되어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테마를 선택하면 활용할 수있는 다른 기능 중 일부에는 퀴즈 및 평가, 코스 알림 도구 및 온라인 메시징 시스템을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MasterStudy의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Udemy에서 코스 세부 정보를 가져 와서 사이트를 제휴사로서 외부 코스를 홍보 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바꿀 수있는 기능입니다.

MasterStudy는 WordPress로 온라인 강좌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매우 유연한 전자 학습 테마입니다.




 

 

 


9) Education WP 에는 10 가지가 넘는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 데모가 있습니다.



Education WP 패키지에서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데모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개별 데모를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를 혼합하여 고유 한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덕분에 Education WP는 다양한 웹 사이트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이 주제에 대한 온라인 데모를 방문하면 디자인이 단일 코스를 홍보하고 다양한 강사의 여러 코스를 나열하는 데 이상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설정할 때 방문자가 가입하여 플랫폼의 강사가되도록 신청하거나 학생이되기 위해 수수료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플랫폼을 시작해야하더라도 Education WP에는 필요에 맞게 기능과 사전 제작 된 컨텐츠가 있어야합니다.

Education WP의 디자인 및 컨텐츠 관련 요소는 모두 독창적이고 처음부터 구축되었지만 eLearning 기능은 WordPress 용 타사에서 시험 한 LearnPress 플러그인을 통해 제공됩니다. 덕분에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온라인 코스 생성 및 관리 기능에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Learn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다른 사이트 소유자의 대규모 커뮤니티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인기있는 온라인 코스 WordPress 테마와 달리 Education WP에는 추가 비용없이 LearnPress 플러그인 용 유료 애드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리미엄 애드온에는 무작위 퀴즈 작성기, 공동 강사 생성 기능 및 인증서 생성 도구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Education WP에는 웹 사이트에 적합한 교육 컨텐츠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끌어서 놓기 코스 작성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면 온라인 커리큘럼을 만드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끌어서 놓기 컨텐츠 작성기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정의 페이지 디자인을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되는 다른 도구로는 웹 사이트에 구독 관리자를 추가하는 유료 멤버쉽 프로 플러그인, 모든 지불 수집 요구를 처리 할 수있는 WooCommerce 플러그인 및 웹 사이트에 토론 포럼을 쉽게 추가 할 수있는 bbPress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Education WP는 모든 온라인 강좌 테마 중 가장 긴 기능 목록 중 하나를 가지고있어 여러 유형의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10) Studiare 는 WordPress 온라인 강좌 테마 범주에 비교적 새로운 추가 항목입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덕분에 Studiare는 교육 웹 사이트가 전문적인 외관을 갖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호소해야합니다. 따라서 기업 교육 포털을 만들거나 비즈니스에 호소하려는 경우 Studiare가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테마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사전 제작 된 Studiare 컨텐츠 중 일부를 수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면 이 작업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 및 교육 컨텐츠 설정과 관련하여 Studiare는 무료 및 유료 과정을 나열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코스를 개별적으로 판매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코스 패키지를 만들고 멤버십 프로그램을 구축하며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관리자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직접 또는 지원되는 외부 플랫폼과 통합하여 원격 교육 과정, 온라인 세미나 및 스터디 그룹과 같은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학생들의 의견을 게시하는 것도 간단하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코스에 등록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Studiare 데모 웹 사이트를 살펴보면 사이트에 필요한 다른 페이지에 대한 많은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능이 가득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이러한 유형의 테마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eLearning 템플릿이 포함됩니다.

포함 된 프리미엄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이러한 템플리트를 변경하고 사이트에 추가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 된 온라인 강좌 테마로 할 수있는 것을보고 싶다면 Studiare가 좋은 예입니다.



 

 

 


11) Skilled 에는 사용하기 쉬운 빠른 시작 마법사가있어 WordPress로 온라인 코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Skilled는 강력한 Sensei eLearning 플러그인 (별도 판매)을 중심으로 구축되어 평가, 수업 계획, 퀴즈 등을 갖춘 모든 기능을 갖춘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설정하는 방법에 따라 WooCommerce 플러그인과의 선택적 통합을 통해 코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선택적 통합을 통해 전자 책, 비디오 및 기타 디지털 다운로드와 같은 학습 자료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다른 항목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Skilled 패키지에는 최고의 e 러닝 및 전자 상거래 플러그인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WPBakery Page Builder 및 Slider Revolution 도구와 같은 인기있는 프리미엄 플러그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이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Skilled 테마 패키지에는 편리한 시간 설정 플러그인이있어 학생과 다른 방문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일정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경우 Skilled에는 오퍼를 홍보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즉, 웹 사이트에 클릭 유도 문안 버튼을 쉽게 표시하여 방문자가 가입하도록 유도하고, 고객이 다양한 코스와 패키지를 신속하게 비교할 수있는 가격표를 만들고, 시간에 민감한 오퍼에 대해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성 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Skilled에는 사이트의 모든 측면을 개인화하기위한 자세한 테마 옵션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나머지 웹 사이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ensei 플러그인과 호환되는 WordPress 테마를 찾고 있다면 Skilled가 적합한 옵션 일 수 있습니다.


12) Edumodo 는 온라인 강좌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이상적인 교육용 WordPress 테마입니다.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Edumodo는 Sensei, LearnPress 및 LearnDash를 포함한 주요 eLearning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덕분에 가장 가까운 플러그인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가 특별히 호환되도록 제작 된 다른 플러그인 목록은 bbPress 토론 포럼 빌더 도구 및 여러 온라인 양식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중요합니다.

이 테마의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 데모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데모 중 일부는 대학 웹 사이트, 유치원 사이트, 개인 트레이너 또는 개인 교사와 같은 개인을위한 온라인 코스 웹 사이트를 다룹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으므로 사용할 디자인을 결정한 후에는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Edumodo에는 전체 온라인 설명서가 제공되므로 웹 사이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동안 도움이 필요하면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Edumodo 패키지의 템플릿을 편집해야하는 경우이 온라인 강좌 WordPress 테마에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테마 패키지에는 Elementor 용 Widgetkit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페이지에 더 많은 요소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테마 옵션 제어판을 통해 다른 방법으로 사이트 모양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Edumodo는 온라인 e- 러닝 웹 사이트가 필요한 개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코스를 제공하는 조직을 대상으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