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청소 회사 웹사이트제작시 참고하면 좋은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하늘지니 2020. 1. 28.

청소 회사 웹사이트제작시 참고하면 좋은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청소 사업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만들어야하는 경우, 최고의 청소 회사 인 WordPress 테마 모음을 사용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제작된 청소 회사 웹사이트 데모를 WordPress 대시 보드로 신속하게 전송하는 원 클릭 수입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테마를 통해 전문 서비스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모든 스트레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를 사용하면 쉽게 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를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표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 및 설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부 테마에는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기 도구가 포함되어있어 웹사이트의 모양을보다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을 수락하고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기능이 중요한 경우 해당 기능이 포함된 이 컬렉션의 테마 중 하나를 찾으십시오. 인상적인 디자인 선택을 통해 전문 청소회사 테마 모음에서 웹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Clenix 에는 청소 회사 사이트에 적합한 디자인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전 구축된 여러 웹사이트 데모가 있습니다.



청소 회사 웹사이트의 모양을 잘 모르는 경우 Clenix 데모를 통해 새 사이트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모 중 하나가 시선을 끄는 경우 Clenix를 사용하여 새 웹사이트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테마 패키지를 WordPress 대시 보드에 업로드 한 다음 원클릭 가져오기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한 데모를 웹사이트로 전송하십시오.

그런 다음 회사 정보를 사전 구축된 템플릿에 추가하는 경우입니다. 웹사이트 제작 경험이 없거나 가능한 한 빨리 새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가져 오려면 Clenix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사이트 제작에 더 많은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Clenix는 매력적인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는 최신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집 할 수 있도록 모든 템플릿을 쉽게 열 수있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 도구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Clenix의 테마 옵션 및 설정을 통해 웹사이트를 많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테마에는 20 가지가 넘는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사전 제작된 컨텐츠가 있어야합니다. Clenix는 귀사의 청소 회사를 위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문의 양식을 제공하여 새로운 고객이 쉽게 연락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테마의 다른 기능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리닝 클라이언트에서 리뷰 및 피드백을 신속하게 게시할 수있는 평가 모듈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디자인으로 Clenix는 청소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청소 서비스는 전체 RTL 텍스트 및 다국어 콘텐츠를 지원하는 WordPress 청소 회사 테마입니다.



이 테마의 RTL 텍스트 지원 덕분에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사용되는 언어로 청소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만들어야하는 경우 청소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테마는 WordPress 용 최고의 다국어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으므로 콘텐츠를 둘 이상의 언어로 게시하려는 경우 청소 서비스 테마는 해당 지역의 여러 인구 통계를 타겟팅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 테마 디자인과 관련하여 청소 서비스 패키지에는 웹사이트 데모가 하나만 있을 수 있지만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할 수있는 올바른 모양과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체 너비 슬라이더는 사이트 홈페이지의 접기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기본 서비스를 강조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애니메이션 청소 관련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홈페이지의 다른 섹션에서는 예약, 클라이언트와의 연결 및 온라인 작업 관리 프로세스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청소기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웹사이트의 이러한 측면은 이를 설득하고 질문에 답변 할 것입니다.

고객평가 게시도구, 모바일 친화적 디자인 및 전체 사용자 정의 옵션과 같은 기타 필수 기능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일부만 보여줄뿐만 아니라 현대 비즈니스 사이트의 모든 필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컨텐츠 가져오기 도구를 사용하면 시작 속도를 높이고 새 사이트를 시작하는데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틈새 텍스트 게시 기능을 갖춘 Cleaning Services는 원하는 테마 일 수 있습니다.


3) Make Clean 은 비즈니스를위한 전문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수 목적의 청소 회사 WordPress 테마입니다.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 유형에 관계없이 Make Clean 테마를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쉽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전 구축 된 웹사이트 데모를 WordPress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데모 텍스트와 이미지를 자신의 콘텐츠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은 더 많은 방문자를 클리닝 회사의 고객 및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Make Clean은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Make Clean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사진 및 주요 정보를 공유하는 데 이상적인 전폭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캐러셀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패키지와 빠른 연락 양식을 표시하여 방문자가 직접 연락하여 서비스에 대해 문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이있는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의 다른 섹션에는 직원 프로필 슬라이더, 고객 평가 영역 및 귀하가 작업 한 클라이언트 수와 같은 비즈니스의 주요 통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섹션이 있습니다.

운영 기간 및 공유하려는 기타 정보 그러나 기본 정리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Make Clean에는 이 테마가 특징으로하는 내부 페이지 템플리트의 라이브러리는 말할 것도없고 작업 할 수있는 다른 홈페이지 레이아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Make Clean은 새로운 웹사이트를위한 전체 템플릿 세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청소 회사 WordPress 테마 중 하나입니다. Make Clean에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가 포함되어 있으므로이 테마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클리닝 회사 웹사이트를 작성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4) We Clean 은 클리닝 회사를 포함한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위한 WordPress 테마입니다.



배관 또는 유지 관리 서비스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은 누구나이 테마를 잘 활용할 수 있지만 We Clean은 청소 회사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실제로 주요 웹사이트 데모는 청소 회사를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이 테마를 선택하면 몇 분 안에 새 웹 사이트의 기반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테마 파일을 업로드하고 데모 컨텐츠를 가져온 다음 자신의 텍스트, 이미지 및 비디오를 사이트에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We Clean 테마에는 추가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이트 첫 페이지에 대해 두 가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회사의 디자인이 청소 회사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모든 We Clean 데모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We Clean에 클리닝 회사 웹사이트에 필요할 수있는 모든 페이지를위한 압축 된 템플릿 라이브러리와 사전 제작 된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보, 서비스, 연락처 및 FAQ 페이지를위한 디자인을 통해 We Clean 테마를 사용하여이 중요한 컨텐츠를 사이트에 빠르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설정하고 브랜딩과 일치하도록 웹 사이트를 청소할 때 We Clean 테마는 웹사이트의 색상 및 기타 시각적 속성을 변경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5 가지 색상 스킨과 20 가지 색상 구성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청소 회사 사이트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선택하면 전체 사이트에 대해 두 가지 기본 너비 설정과 6 가지 헤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판매 관련 기능을 갖춘 We Clean은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5) Etalon 은 회사 사이트 청소를 포함한 전문 서비스 웹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다목적 WordPress 테마입니다.



Etalon WordPress 테마 패키지의 많은 데모 중에는 청소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이상적인 맞춤형 청소 회사 디자인이 있습니다. 청소 회사 웹사이트 홈페이지 디자인의 핵심 요소 인 대형 전폭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방문자가 사이트에 도착하는 즉시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 아래에는 서비스를 표시하는 탭 영역, 자주 묻는 질문에 대답하기위한 확장 가능한 FAQ 섹션 및 방문자가 연락 할 수있는 버튼이있는 클릭 유도 문안 위젯이 있습니다. 다른 템플릿에는 연락처, 정보 및 서비스 페이지와 같이 사이트에 필요한 필수 페이지가 포함됩니다.

전체 게시물 템플릿 및 레이아웃 덕분에 웹 사이트에 블로그를 쉽게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테마는 다양한 유형의 웹사이트를 위해 만들어 졌으므로 WordPress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청소 회사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기능을 많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Etalon이 웹사이트에 완성을 앞설 수있는 방법 중 일부는 방문자가 사이트를 통해 예약 요청을 할 수있는 온라인 예약 도구, 연락처 세부 정보 및 영업 시간을 표시하는 위젯, 개요를위한 가격표 도구를 포함합니다.

귀하의 청소 패키지 및 고객의 의견을 공유하기위한 회원의 캐 러셀. 다른 Etalon 서비스 웹사이트 데모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사이트에 더 적합한 옵션이라고 생각되면 프로젝트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Etalon에는 청소 회사에 필요한 웹사이트 유형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기능 목록이 있습니다.


6) CarpetServ 는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청소 회사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CarpetServ의 두 가지 주요 홈페이지 디자인은 WordPress를 사용하여 청소 회사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모든 유형의 청소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가 카펫에 중점을 둔다면 웹 사이트에 완벽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데모 컨텐츠에는 많은 카펫 관련 및 클리닝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새 웹 사이트를 제 시간에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자리 표시 자 텍스트를 원하는 단어로 바꾸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러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보다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원할 경우 이전에 Visual Composer로 알려진 WPBakery Page Builder 플러그인을 포함하면 직관적 인 드래그를 통해 CarpetServ의 거의 모든 측면을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앤 드롭 컨텐츠 편집기 인터페이스. CarpetServ는이 업계에서 독특하고 맞춤형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최고의 클리닝 회사 WordPress 테마 중 하나가되게하는 다른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도 있습니다.

CarpetServ 테마 패키지의 또 다른 강력한 도구는 프리미엄 슬라이더 혁명 플러그인입니다. 이 추가 기능 덕분에 CarpetServ 데모에 사용 된 사전 제작된 슬라이드 쇼를 빠르게 편집하거나 고유 한 슬라이더를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MailChimp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훌륭한 지원을 통해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여 방문자 및 고객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arpetServ는 전문적인 모양의 WordPress 청소 회사 웹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인상적인 테마입니다.



 

 

 


7) CleanMate 는 청소 회사를 운영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위한 유연한 WordPress 테마입니다.



웹사이트가 비즈니스 성장에 효과적인 도구가되기를 원한다면 CleanMate 테마와 데모 사이트의 디자인은 그 이상입니다. 단독 작업자 및 여러 직원과 함께 일하는 직원을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해 설계된 CleanMate 테마는 요구 사항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CleanMate 웹사이트 데모 2 개는 다양한 틈새 및 서비스에 이상적인 중립 설계를 갖추고있을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크게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테마 제어판을 사용하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이트를 구성 할 수있어 사이트 너비뿐만 아니라 메뉴 및 헤더 레이아웃을 제어하여 몇 가지 설정 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WPBakery Page Build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전 제작 된 컨텐츠 레이아웃 및 디자인을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 페이지를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WPBakery Page Builder는 65 개가 넘는 모듈을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거의 모든 유형의 요소를 사이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lider Revolution도 포함되어있어 모든 슬라이드 쇼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CleanMate 테마의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선택적 서비스 계산기입니다. 이 대화 형 도구를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방문자가 슬라이더 및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서비스 비용이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 양식을 통해 세부 정보를 제출하여 원하는 서비스 유형에 대한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반응 형 레이아웃을 갖춘 CleanMate는 후보자 명단에 있어야하는 또 다른 전문 청소 회사 테마입니다.


8) SmartClean 은 WordPress로 자체 청소 회사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테마를 선택하면 랩톱, 데스크톱 컴퓨터,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모든 사람이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여 서비스를 고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SmartClean은 모바일 친화적인 문의 양식 및 지금 통화 버튼뿐만 아니라 온라인 약속 일정 기능을 웹 사이트에 추가 할 수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동안 잠재적 인 신규 고객이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예약하게하려면 SmartClean이이를 가능하게합니다.

서비스 설명 및 홍보와 관련하여 SmartClean 테마에는 사이트에 필요한 페이지에 적합한 사전 빌드된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팝업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설명하고 사이트에 새로운 방문자를 환영 할 수있는 짧은 클립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여 청소 패키지 비교 테이블을 작성하는 것도 간단하므로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약속을 관리하는 경우 SmartClean 테마에는 앱의 스크린 샷을 게시하기위한 템플릿과 고객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SmartClean 테마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되는 WPBakery Page Builder 도구가 포함되어있어 웹사이트를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SmartClean은 매우 유연한 청소 회사 WordPress 테마로 제작자가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