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빚 채무탕감 방법 개인회생파산 : 개인회생무료상담 받아보자

by 하늘지니 2020. 2. 29.

빚 채무탕감 방법 개인회생파산 : 개인회생무료상담 받아보자


살면서 자신은 빚 채무를 지게 될 일은 없을거라 많은 이들이 생각합니다. 하지만, 살아보면 세상은 내 뜻대로 의지대로 돌아가지많은 않는다는걸 깨닫게 됩니다. 직장인이든 자영업자이든간에 살면서 이런저런 다양한 상황들과 이유들로 인해, 빚을 지게 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게 참 힘든게, 특히나 경기불황의 시기가 지속되어 당장에 개선책이나 돌파구가 보이질 않으면, 대부분의 서민들이 무너지게 됩니다.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삶의 의욕과 활력을 잃어버리게 되는겁니다. 


나름 인생을 열심히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과도한 빚과 채무를 지게 된 이 상황들은 분명 한 개인에게는 너무 가혹한 짐이자 형벌입니다.


하지만 간절하면 길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발생한 돌이킬 수 없는 경제적 실패를 딛고 새로운 출발을 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회생의 길잡이가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패자부활전 이라는 말이 있듯이 공정하게 승부를 겨루다가 한 번 실패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도전할 기회를 주는 것이 회생절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개인회생법률상담센터는 풍부한 경험과 법률적 조력의 우수성,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회생신청에서 조기종결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변호사협회에 도산법 전문변호사로 등록되어 있는 도산전문 변호사인만큼 회생절차의 조기 종결을 위하여 전략적 금융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으며, 체계적인 부채청산, 경제능력 조기 정상화를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


개인채무자 - 장래의 수입을 가지고 변제를 계속하는 절차, 자발적 의사로 가능합니다.

부채의 한도 - 무담보 채권 5억 / 담보채권 10억 / 1,500만원 이상 신용회복지원제도 이용가능

고정소득자 - 급여소득 / 영업소득 / 부동산 임대소득 등 고정 소득이 있는 자

재산 채무 - 재산보다 채무가 많은 자

외국인 신청 - 내외국인 모두 신청 가능


개인회생신청절차


신청서 접수 > 회생위원 선임 > 금지, 중지명령(면담) > 개시결정(법원계좌) > 이의신청기간(채권자집회) > 변제계획인가(선불해제)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개인회생 파산 성공사례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지금의 나와 비슷한 상황에 있었던 사례가 있는지도 살펴보세요.


이 성공사례들은 결국엔 선택하고 실천한 사람들의 결과인겁니다. 눈팅만 하고 끝난게 아니라, 상담신청하고 상담받고 행동으로 실천한 결과 인겁니다. 그래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고 있는겁니다.


망설이기만 한다고 인생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여기 블로그까지와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셨다면, 이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걸 권장합니다. 삶은 언제나 능동적인 사람들에게 기회를 부여하더군요. 


변호사가 직접 관리 및 검토하여 확실한 방법 제시해드립니다.

상담엔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언제든 상담신청하세요.



※ 대출 상담하는 곳이 아닙니다.


※ 과도한 빚 채무가 있는 이들을 위해 합법적 법제도를 활용한, 경제능력 조기 정상화를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이야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