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구글 애드센스 외의 기타 소득 옵션(ft.돈버는방법)

by 하늘지니 2022. 4. 13.

컴퓨터로돈버는법은 무수히 많은데 특히 온라인으로 돈버는방법은 생각외로 할 수 있는것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블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애드센스 수익이 있고, 좀더 확장한다면 제휴마케팅에서도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외의 기타 소득 옵션
구글 애드센스 외의 기타 소득 옵션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외에 추가로 병행 할 수 있는 돈버는방법을 공유합니다. 자신한테 맞는 방법을 찾아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 네트워크, 특히 애드센스는 새로운 블로거나 웹사이트 소유자로 가입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에서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실제로 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다른 수익 창출 옵션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 네트워크 대신 또는 광고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수익 창출 아이디어입니다.

 

1. 제휴 마케팅

광고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제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으로는 '쿠팡 제휴마케팅' 이 있습니다.

 

 

 

 

 

 

 

 

2.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과 달리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것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특히 제작 및 판매 비용이 저렴한 정보 제품이나 온라인 과정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전자책과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습니다.

 

3. 코칭 또는 컨설팅

귀하는 귀하의 주제에 대한 전문가로서 귀하가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넘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코칭이나 컨설팅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4. 스폰서

트래픽이 많고 청중에게 영향력이 있는 경우 다른 회사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를 후원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전체 사이트 또는 단일 페이지 또는 게시물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전에 상당한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이때부터 애드센스가 좋은 수익 창출 옵션이 됩니다. 아무것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날 가입할 수 있으며 무료이며 웹사이트에 광고 코드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돈버는법 2022년 3월자 업데이트

 

컴퓨터로돈버는법 2022년 3월자 업데이트

오랜만에 컴퓨터로돈버는법에 대해 내용을 업데이트 합니다. 또한 아래 게시글도 필독을 권장합니다. 함께 읽으면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로돈벌기의 핵심은 전업

yjfreelifesty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