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블로그 돈버는글쓰기 : 돈을 버는 블로그 유형

by 하늘지니 2020. 10. 16.

블로그 돈버는글쓰기 : 돈을 버는 블로그 유형



돈을 버는 블로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그린 콘텐츠
  • 인기있는 콘텐츠


1. 그린 콘텐츠


그린 콘텐츠는 수명이 길고 항상 관련성이있는 콘텐츠입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내용은 종종 경쟁이 더 치열하지만 해당 주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변동되지 않아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것이 좀 더 안전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로그가 돈을 버는 이유는 수명이 더 길기 때문입니다. 


블로깅을 처음 사용하고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 콘텐츠의 예로는 건강 팁(유행 다이어트 제외), 운동 팁, 육아 팁, 돈 절약 아이디어 등이 있습니다.



 

 

 


2. 인기 콘텐츠


인기있는 콘텐츠는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유형의 블로그입니다. 트렌디 한 콘텐츠는 약간 위험하지만 경쟁이 덜하기 때문에 경쟁이 거의없는 트렌디 한 주제를 찾을 수 있다면 수입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 주제는 트렌드가 시작되기 직전에 블로그에 가장 잘 게시되므로 좋은 트렌드 주제를 찾으려면 현재 증가하고있는 주제를 찾기 위해 많은 조사를해야합니다!


유행하는 주제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경우 시간 제약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유행하는 주제에서 첫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정말로 이해할 때 쯤이면 주제가 더 이상 인기가 없거나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틈새 시장을 선택할 계획이라면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높은 수수료율을 산출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 할 계획이라면 수익성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가장 높은 수수료율을 제공 할 틈새 시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로그 주제의 두 가지 범주를 이해 했으므로 이제 어떤 틈새 시장에 대해 작성하고 싶은지 찾는 데 도움이되는 수익을 창출하는 몇 가지 블로그 유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DIY / 공예


흥미로운 것을 만들 수있는 창조적 인 사람이라면 DIY 블로그는 확실히 돈을 벌 수있는 블로그입니다.


2. 금융


사람들은 항상 돈을 저축하고 빚을 갚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을 상록 주제이며 이 틈새 시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려는 경우 직접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가의 제휴 제품을 홍보 할 수는 없지만 광고와 블로그에 쏟아지는 트래픽을 통해 수익성있는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건강 및 피트니스


사람들이 항상 검색하는 또 다른 인기 주제는 건강과 피트니스, 그리고 식이 요법과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입니다.


4. 애완 동물


사람들은 애완 동물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얼마든지 기꺼이 돈을 쓰려고합니다. 애완 동물 틈새 시장은 매우 정직하게 사람들이 털복숭이 친구에게 과시 할 의향이 있기 때문에 제휴 제품에서 엄청난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블로그 유형의 좋은 예입니다.


5. 육아


가족은 항상 자신의 진실을 말할 사람들을 찾고 있으며 부모가되는 미친 삶에서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육아 블로그는 청중이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자주 바뀔 수 있다는 점에서 본질적으로 그린 콘텐츠입니다.



 

 

 


6. 여행


여행 틈새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했습니다. 원격근무(재택근무) 등으로 일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이 틈새 시장은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 여행 블로거와 인플루언서는 호텔 및 기타 관광 여행 회사와 같은 브랜드와 협력하여 상당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7. 사업


이 주제는 매우 경쟁이 치열하지만 항상 관심을 가질 주제입니다. 비즈니스 블로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서 전자 상거래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카테고리에는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틈새가 있습니다. 무언가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비즈니스 블로그는 종종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코스, 전자 책 및 교육과 같은 디지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