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인터넷 비즈니스(제휴)에서 돈 벌 사람은 사실 〇〇이라는 사실

by 하늘지니 2019. 4. 25.

인터넷 비즈니스(제휴)에서 돈 벌 사람은 사실 〇〇이라는 사실

 


제휴 등의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돈 버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있습니까?   

사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같은 〇〇 사람은 없다! 라는 것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 내용을 읽은 사람은 "꾸준히 작업을 계속할 수있는 사람" 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르지만 꾸준히 작업을 계속할 수있는 사람, 이런 것은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했다가 나중에 얼마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하기 전까지는 꾸준히라거나 계속 무언가를 한다는게 싫었기 때문에...ㅎㅎ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돈 벌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어떤 사람이 돈벌어 버리는거야? 자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어떤 사람이 수익을 올리고 있는 걸까요? 여러분도 생각해보십시오. 이 포스팅을 읽은 사람도 혹시 "어? 자신도 할 수 있을지도?" 라고 생각해 주면 기쁘겠네요. ^^
 

1. 퀄리티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


"어라?" 당황하셨을지도 모르지만 사실 그렇습니다. 반대로 퀄리티를 너무 신경 쓰는 사람 = 완벽 주의자라고 합시다. 만약 당신이 완벽주의자에 가깝다면... 좀 생각을 고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완벽주의자가 왜 안되는가에 대해 설명합니다. 


완벽한 상태에서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하면 하나 하나의 작업을하는데 일일이 품질을 너무 신경 쓰게 되는데, 예를 들어 블로그 제휴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완벽주의적인 사람은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 "이 디자인은 괜찮을까?"라든지 포스팅을 작성할 때 "이 내용을 읽는 사람들이 읽고 공감을 얻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도하고, 그러다 보면 정해진 시간안에 마무리 해야할 작업임에도 마무리를 못한채 시간을 넘겨버리기 일쑤죠. 
 

그래서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한지 1 주일이 지나도록, 포스팅의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고 의외로 생각대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 반대로 퀄리티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먼저 블로그를 빨리 시작하고 포스팅도 우선 쓰고 게시하는거죠. 일일이 행동이 빠르기 때문에 작업이 척척 진행됩니다. 블로그에 관해서 말하면 나중에 얼마든지 수정이 가능하고, 초기에 작성한 내용 들은 의미 불분명한 문장 등을 쓰지 않는 한 문제 없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에조차 검색되지 않는다! 그래서 반대로 빨리 검색되고 싶다면 빨리 글 등록을 하게 됩니다. 


완벽 주의자의 자기 만족도 100%는 타인의 기준에서 보면 100%는 아닙니다. 퀄리티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점점 작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조금씩 수정 해 나가므로, 퀄리티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빨리 돈 벌 수 있도록 될 확률이 완벽주의자에 비해 압도적으로 빠릅니다.
 

또한 작업이 빠르다는 것은 그만큼 문제점이 발견되는 것도 빠르기 때문에 결과들을 그때 그때 수정 해 나가는 것으로, 사실 퀄리티가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것입니다. 제휴 등의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쉬운 것은 완벽주의자는 아니고, 퀄리티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자신은 감각이 없거나, 문장력이 없다고 생각해서 평가하는 것은 당신이 아니라 독자와 고객이므로 자신은 인터넷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다는 등의 생각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정밀 · 치밀 · 완벽 이라는 것은 인터넷 비즈니스와는 일절 관계 없기 때문에 그런 일을 걱정하고 전진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으면 지금 불식하십시오.
 

2. 매우 솔직한 사람


이것도 중요하죠. 결론부터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장에 들어가게 되면 겪게 되는 신입사원인 시절을 보내게 된다는 것. 직장인이라면 연수 기간 등에 3개월이나 반년 정도는 걸린다고 봐야죠? 그래서 인터넷 비즈니스 초보자라면 더욱 솔직하게 하지 않으면 안 되겠지요? ^^
 

솔직한 사람은 교재나 멘토의 가르침대로 행동 하기 때문에, 인터넷 비즈니스의 결과가 빨리 나옵니다. 솔직하게 실천할 수있는 사람은 빨리 벌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솔직!"하다라고 하는 사람은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돈 벌수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덧붙여서 성격이나 행동이 솔직이면 OK!


정리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있는 사람의 작업 스타일로 '퀄리티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과 '솔직한 사람' 이라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지금 제휴와 인터넷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느 유형에 속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