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최고의 무소음마우스 10가지 : 무소음무선마우스 추천 비교

by 하늘지니 2021. 1. 11.

무음 또는 무음 클릭 마우스라고도하는 무음 마우스는 평범한 컴퓨터 주변 장치 와 비교할 때 그다지 다른 특징이 아닙니다. 한 가지만 있습니다. 소음을 많이 내지 않기 때문에 열린 공간에서 사용할 때 더 적합합니다. 마우스의 딸깍 거리는 소리에 수면, 업무, 집안일 또는 여유로운 취미를 산만하게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기 위해서는 해결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장치를 "무음"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 대신 적절한 무음 마우스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놀랍게도 그와 같은 마우스는 일반적인 마우스보다 소음이 적은 컴퓨터 주변기기와 같은 소리입니다. 회사마다 다른 기술에 의존하여 제품의 클릭 소음을 덜 발생 시키므로 최종 결과가 항상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즉, 무소음 모델로 광고되는 모든 마우스는 일반 마우스보다 훨씬 조용합니다. 물론, 하루가 끝나면 이러한 장치는 대부분의 동일한 디자인 솔루션, 부품 및 요소를 갖추고 있으므로 오른쪽 무음 클릭 마우스를 찾는 것은 표준 마우스를 찾는 것과 거의 다른 과정입니다. 이러한 모델 중 일부는 게임 목적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게임 및 작업시 소음없는 클릭을위한 뛰어난 저소음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무음 마우스는 무선 연결을 사용하므로 컴퓨터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조용한 마우스를 선택하면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작업하거나 게임 플레이 중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331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331

 

아이노트 무소음 무선 마우스 FS-330M

아이노트 무소음 무선 마우스 FS-330M

 

 

로이체 무소음 무선 옵티컬 마우스 RX-550

로이체 무소음 무선 옵티컬 마우스 RX-550

 

 

 

 

 

 

 

로지텍 무소음 멀티 디바이스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590

로지텍 무소음 멀티 디바이스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M590

 

탐사 메탈휠 저소음 유무선충전 무선마우스

탐사 메탈휠 저소음 유무선충전 무선마우스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331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 M331

 

아이노트 무소음 무선 마우스 FS-330M

아이노트 무소음 무선 마우스 FS-330M

 

 

 

 

로이체 무소음 무선 옵티컬 마우스 RX-550

로이체 무소음 무선 옵티컬 마우스 RX-550

 

아이리버 무소음 무선 마우스 EQwear-V10

아이리버 무소음 무선 마우스 EQwear-V10

 

탐사 메탈휠 저소음 유무선충전 무선마우스

탐사 메탈휠 저소음 유무선충전 무선마우스

 

 

 

 

 

무소음무선마우스 구매자 가이드

 

무소음 마우스를 선택하는 방법?

컴퓨터 마우스는 너무 큰 소리를 내지 않지만 바탕 화면에서 미끄러지는 소리와 소음은 주변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의주의를 산만하게하거나 귀찮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를 집에서 또는 사무실에서 더 자주 사용하면 소음 전력이 증가하여 집중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조용한 클릭 마우스를 구입하는 것은 상황에서 벗어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검색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가장 조용한 마우스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조용한 PC 마우스에 대한 검토에는 다양한 기능, 성능 및 클릭 사운드를 갖춘 모델이 포함됩니다. 모든 기술적 특성을 검토하고 조작자의 장단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요구 사항을 고려하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한 마우스를 다른 마우스보다 조용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스크롤링이 조용한 마우스 제조업체는 광학 인코더를 기계식 인코더로 교체하여 소리를 더 조용하게 만들었습니다.

스위치 버튼을 ​​누르면 장치의 2 개의 플라스틱 요소에 다양한 진동과 타격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무소음 마우스에는 이러한 종류의 소음을 줄이기 위해 고무 이니시에이터가 있습니다.

미끄러지는 발, 매트가없는 데스크탑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표면의 미끄러지는 발에서 울퉁불퉁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 다리가 플라스틱 목재로 만들어진 경우 소음이 덜 들립니다.

에코 챔버 효과, 대부분의 마우스 케이스가 비어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종종 버튼 근처에 플라스틱 리브를 추가합니다. 결과적으로 장치 내부의 에코와 노이즈가 줄어 듭니다.

최고의 무소음 마우스를 선택할 때 위에서 언급 한 기능에 주의를 기울여 정말 조용한 장치를 얻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마우스를 선택할 때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마우스를 선택할 때 인체 공학, 유선 또는 무선 연결, 터치 또는 무음 클릭 버튼, 스크롤 휠 또는 트랙볼 마우스, 디자인,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 호환성, 절전 모드, 작동 범위, 전력 등과 같은 기능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DPI 값을 확인해야합니다.

높은 DPI 마우스는 커서를 빠르고 쉽게 움직입니다. 조용한 컴퓨터 마우스를 사용하면 클릭 소리가 90 % 감소합니다. 또한 이러한 모델에는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고급 슬라이딩 피트와 부드러운 스크롤 휠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