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투잡추천 컴퓨터로 돈벌기 집에서 인터넷 재택부업하기

by 하늘지니 2020. 7. 7.

투잡추천 컴퓨터로 돈벌기 집에서 인터넷 재택부업하기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본 블로그에 어찌어찌하여 방문하게 되셨을겁니다. 아마도 주된 검색어는 투잡/부업/알바 등의 키워드로 열심히 검색하며 정보를 찾아봤을텐데,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들이 검색결과에 넘쳐납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은 키워드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현재의 경기상황이 그리 녹록치는 않음을 대변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직장생활이 안정되고 월급여도 넉넉히 받을수만 있다면, 큰 사건사고가 없다면 정년보장까지 되는 직장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마는 현실은 그런 꿈의직장 신의직장은 거의 없다는것도 현실이기에, 이제는 각자도생의 시대입니다. 개인이 자신의 현재와 미래 노후까지도 알아서 스스로 준비하고 대비해야 한다는거죠.


그 누구도 나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자투리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내 미래를 위해 무언가 도전하고 공부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제목처럼 집에서 돈벌수 있는 관점으로 맞추어서 이야기하지만, 대표적으로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할수 있는 투잡추천으로는 구글애드센스 수익창출이 있으며, 좀더 깊이 파고들면 제휴마케팅 분야도 있습니다.


최근 몇년사이에 디지털노마드라는 용어가 트렌드처럼 인식되어 왔지만, 현실은 늘 쉽지않은 법.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하고 때로는 광고비용도 꽤나 쏟아부어야 합니다. 그 모든 인내의 시간들을 참고 버텨낼 때에 비로써, 돈버는 노하우 방법을 온몸으로 체득하게 됩니다.


집에서 재택으로 인터넷만 되면 언제든 일할수 있는 투잡부업아이템으로 늘 인기순위에 있는 애드센스 + 제휴마케팅, 최근에는 쇼핑몰(스토어팜) 창업 까지도 많이들 언급하며 정보들이 넘쳐납니다. 



 

 

 


이렇듯 돈버는방법의 핵심은 정보수집부터 자신의 현재상황 그리고 미래의 가치까지도 염두에 두고서 실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봄직합니다. 다만, 모든 일의 우선순위는 행동하는것, 실천하는것 이전에 자신 스스로의 의식의 변화부터 먼저 선행이 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정보가 있더라도 나의 의식수준에서 받아들이지 못하고, 열린 마음으로 바라보지 못한다면 늘 제자리 걸음일수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간절한 마음으로 도전하십시오. 배우고 공부하십시오. 필요하다면 유료강좌나 온라인 강의도 찾아서 들어보시고 배우시기 바랍니다.


앞선 경험자들의 이야기를 듣는것 만큼 지름길로 가는것도 없습니다.



 

 

 


돈버는것도 중요하지만, 더중요한건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꾸준히 유지해갈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것입니다. 여기에는 자신의 노력과 열정 투자 모든것들이 필요하죠. 그리고 시간의 투자는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본 블로그가 조금 허접하긴해도, 초기 블로그 포스팅에는 철학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여 읽어볼만한 글들이 있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 되지 않다보니 늘 아쉽긴 하지만, 제휴마케팅으로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을 만들어 보겠다. 소위말하는 디지털노마드의 세계로 뛰어들어보고 싶은 완전 초보자들이라면 필독을 권합니다. 그리고 영감을 얻으시길 바라며, 용기와 위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돈버는방법의 핵심은 마음가짐

더 이상 회사는 나의 노후를 책임지지 않는다.

부업 투잡 알바로 돈버는데 있어 블로그운영으로 돈버는것 만큼 좋은 것도 없다.

블로그운영으로 한 달 월세수익을 벌어보자

돈버는방법중에서 집에서할수 있는 투잡 부업 아이템

일하는 방법의 다양화 시대(feat.인터넷비즈니스 제휴)

불안한 일자리 늘어나는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