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제휴마케팅으로 빠르게 수익화하는 3 가지 방법

by 하늘지니 2019. 5. 6.

제휴마케팅으로 빠르게 수익화하는 3 가지 방법 

 


제휴를 앞으로 시작하려고하는 사람도 막 시작한 사람이 호흡하고 좌절하지 않고 최단시간에 빠르게 수익을 얻을수 있는 요령을 소개합니다. 제휴분야 마케팅은 도중에 그만두는 것이 유일한 실패입니다.

1.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
1 개의 블로그포스팅에 2 ~ 3 일 걸린다는 사람은 내용에 완벽을 너무 추구하고 있지는 않을까요? 특히 제휴를 막 시작한 것이라면, 우선 질보다 양에 집착하는것이 좋습니다. 왜인가하면 블로그를 시작했을 무렵은 기본적으로 보는 사람이 적기 때문입니다.

조금 비관론인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아무도 읽지 않는 게시물이 노출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효율적일수도 없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등은 나중에라도 얼마든지 갱신 가능하기 때문에 냉큼 콘텐츠 분량을 양산하고 정보 발신해야합니다. 세상의 기업은 대개 최소한의 품질을 담보하여 세상에 유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천하의 마이크로소프트도 최신 OS를 만들어 즉시 출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이 회사의 매출이 될 것이므로 약간의 버그가 있더라도 아랑곳없이 세상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이되면 무엇인가 업데이트를 통해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분야 개인 어필리에이트라면 더욱 아무것도 완벽을 목표로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자꾸 기사를 최초로 양산하는 데 힘을 쏟아내야 합니다.

1 일 1 포스팅, 2 일에 1 포스팅은 1 개월 경과 30 개의 포스팅 15 개의 포스팅.
2 달안에 60 개의 포스팅 30 개의 포스팅으로 분량면에서 점점 차이가 퍼지고 수익부분도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리뷰 기사를 쓴 뒤 제휴를 붙이면 보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제품의 리뷰 기사를 공개해봐야 보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휴 등 인터넷 비즈니스 전반에 말할 수 있지만, 나중에 얼마든지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완벽을 추구하기 보다는 좀 더 편하게 제휴 협력을 기대합시다. 제휴 작업에 완벽을 지향하는 정도라면 질이 50 %에도 완료를 목표로하는 것이 상당히 좋습니다.

2. 가끔은 느슨하게 하는 편이 좋다
매번 일에 100 % 전력을 쏟지 않아도 때로는 느슨하게 조금의 여유를 가지면서 운영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면, 오탈자 투성이로 사람들이 읽을 수없는 글을 쓰는 것은 안되겠지만, 내용에 약간 힘을 빼더라도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 부실이라고해도 적당히 정보 발신하는게 아니고, 때로는 잡기 등 일상 등 자신이 편안하게 쓸 기사를 작성하거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끔 여유가 없거나 할 때에는 적당히 쉬어가는 타이밍으로 이해해도 좋습니다. 

물론 매번 100 % 전력을 다할수 있다면 이상적 이겠지만, 그런 성능을 발휘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포워드 선수는 수비에 최선을 다하지만 전방에서 공이 오면 100 %의 힘을 발휘하여 막는것과 같습니다. 오히려 제휴에서는 매번 최선을 다하지만 "어째서 100 % 노력하고 있는데 성과가 나오지 않는 걸까..."라고 생각에 빠져 도중에 좌절 할 정도라면 단단히 자신의 마인드를 되짚어 봐야 합니다.

실제로 일이 빠른 사람은 부실하거나 약간의 느슨한 방식을 잘 활용합니다. 그런 사람이 힘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체력 기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3. 준비 단계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 하지 않는다. 
준비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경우 우선 손을 움직여 작업을하는 것을 중시합시다. 대부분 콘텐츠가 늘지 않는 사람은 작업량이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작업 준비 단계에 시간을 너무 투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 경우 최근 블로그를 쓸 때는,

① 키워드 선정
② 제목 결정
③ 개요 결정 (제목은 몇개? 라든가)

이정도로만 기사를 쓰기 시작합니다.

물론 그냥 쓰고 싶은 것을 쓰고있는 것은 아니고, 제대로 고민하고있는 사람의 해결이되는 내용을 쓰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쓰고 있으면 한동안 이것도 전하고 싶다! 그거도 전하고 싶다! 등, 쓰고 난 후에 의외로 아이디어가 생겨 장문이 있다는 것은 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번 이야기했지만 이후에도 블로그포스팅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관리에 있어 중요한 것은 나중에 블로그포스팅을 다시보고 내용을 충실히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그대로 방치만하지 않으면 좋겠다는 의지가 있으면 좋습니다. 준비 단계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 한 포스팅도 쓸 수없는 정도라면 우선 행동 해 보는 것이 수익이나 보상을 얻을 수있는 확률이 압도적으로 빨라집니다.

4. 정리
제휴분야의 마케팅을 통한 최단시간에 최고로 빠른 속도로 수익창출이나 보상을 만들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역시 1 개월 2 개월 등 빠른 속도로 제휴 보상을 받을 사람은 어쨌든 행동이 빨라서 결과물이 많은편이고 호흡하지 않고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제휴 수익 및 보상을 빨리 갖고 싶다면, 생각보다 우선 작업을 많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동을 해 나갈 것으로 반드시 문장력도 능숙해지며 제휴에 관한 기술도 연마가 되어 점점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제휴로 빨리 수익과 보상을 원하는 것이라면, 우선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냅시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