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인생명언 삶에 관한 짧은인생명언(ft.좋은글모음)

by 하늘지니 2020. 9. 26.

인생명언 삶에 관한 짧은인생명언(ft.좋은글모음)


삶의 행복은 생각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 마커스 아우렐리우스


인생은 기회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움입니다. 감탄하세요. 인생은 꿈입니다. 인생은 도전입니다. 인생은 의무입니다. 인생은 게임입니다. 인생은 약속입니다. 인생은 슬픔입니다. 극복하십시오. 인생은 노래입니다. 인생은 투쟁입니다. 받아들이십시오. 인생은 비극입니다. 인생은 모험입니다. 감히. 인생은 행운입니다. 인생은 너무 소중하니 파괴하지 마십시오. 삶은 삶이고 그것을 위해 싸워라.

- 테레사 수녀


인생은 카메라와 같습니다.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좋은 시간을 포착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한 번 더 촬영하세요.

- 지아드 K. 압델 노르


인생은 짧습니다. 규칙을 깨십시오. 빨리 용서하고 천천히 키스하십시오. 진정으로 사랑하십시오. 통제 할 수 없게 웃고 당신을 웃게 만드는 어떤 것도 후회하지 마십시오.

- 마크 트웨인



 

 

 


삶은 말로하기에는 너무 깊기 때문에 설명하려고하지 말고 그냥 살아 가십시오.

- CS 루이스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사람이나 물건이 아닌 목표에 묶어 라.

- 알버트 아인슈타인


당신이 깨달을 때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

누가 중요하고,

누가 한 번도하지 않았고,

누가 더 이상하지 않을 것이며 , 누가

항상 그렇게 할 것인지.

그러니 과거의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미래에 도달하지 못한 이유가 있습니다.

- 아담 린지 고든


작은 것들을 즐기십시오. 언젠가는 되돌아 보면 그것이 큰 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로버트 브루 오



 

 

 


우리가 아는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은 패배, 알려진 고통, 알려진 투쟁, 알려진 손실을 알고 깊은 곳에서 탈출구를 찾은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동정심, 온유함, 깊은 사랑의 관심으로 가득 찬 삶에 대한 감사와 감수성,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그냥 일어나지 않습니다.

- 엘리자베스 쿠 블러-로스


나는 인생에서 최악의 일이 혼자가되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최악의 일은 당신을 외로움으로 만드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 로빈 윌리엄스


우리의 가장 큰 영광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넘어 질 때마다 일어나는 것입니다.

- 공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꿈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 레 브라운



 

 

 


학교에서는 수업을 배운 다음 시험을받습니다. 인생에서 당신은 교훈을 가르치는 테스트를받습니다.

- 톰 보뎃


삶은 폭풍 속에서 피난처를 찾지 못합니다.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 셰릴 린케니언


인생은 자신을 찾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은 자신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 조지 버나드 쇼


인생에서 두려워 할 것은 없으며 단지 이해해야합니다. 지금은 더 많이 이해하여 덜 두려워 할 때입니다.

- 마리 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