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2020년 가을에도 스피커 인기 추천 랭킹 10선 : 스피커추천

by 하늘지니 2020. 9. 28.

2020년 가을에도 스피커 인기 추천 랭킹 10선 : 스피커추천


독립형 무선 스피커 가 지금 모두 유행 하고 있더라도 오디오 애호가의 홈 설정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자신을 오디오 애호가로 생각하든 평범한 청취자로 생각하든 우리 모두는 우리의 사운드가 선명하고 풍부하며 아마도 가장 중요한 원본 소스에 충실하기를 원합니다. 


스피커가 Wi-Fi를 지원합니까? 블루투스?


예, 많은 전원 스피커가 Wi-Fi 및 Bluetooth를 지원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사양을 확인하고 장치 호환성을 고려하십시오.


스피커 설정에 서브 우퍼가 필요합니까? 하나와 함께 올까요?


조건에 따라서. 작은 공간에있는 경우 권장하지 않지만, 힙합, 댄스 음악 또는 더 영화적인 사운드와 함께 작은 스피커를 더 잘 수행하려면 좋은 서브 우퍼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파수 스펙트럼의 최하단에 도달합니다. 대부분의 스피커 쌍에는 표시되지 않는 한 서브 우퍼가 제공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운드 바에 는 제공됩니다.



 

 

 


스피커에 앰프가 필요한가요?


스피커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증폭기가 필요합니다.


스피커가 USB 입력을 수용합니까?


일부 파워 스피커에는 USB 입력이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사양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스피커가 3.5mm 입력을 수용합니까?


대부분의 파워 스피커는 3.5mm 입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증폭기 및 수신기는 RCA 입력을 제공하지만 어댑터를 사용하여 3.5mm 소스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가 모든 수신기에서 작동합니까?


기술적으로 그렇습니다.하지만 임피던스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더 큰 스피커를 위해 더 크고 강력한 앰프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충분하지 않은 것보다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피커가 손상되지 않도록주의해야하지만).


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


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


한성컴퓨터 SIROCO LED PC 사운드바한성컴퓨터 SIROCO LED PC 사운드바


한성컴퓨터 SIROCO LED PC 사운드바


브리츠 Z-2100 USB 스피커브리츠 Z-2100 USB 스피커


브리츠 Z-2100 USB 스피커



 

 

 


브리츠 사운드바브리츠 사운드바


브리츠 사운드바


앱코 Hybrid 트랜스폼 컴퓨터 사운드바 스피커앱코 Hybrid 트랜스폼 컴퓨터 사운드바 스피커


앱코 Hybrid 트랜스폼 컴퓨터 사운드바 스피커


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


앱코 HACKER 사운드바 스피커 S1000


로이체 2채널 멀티미디어 USB 사운드바 스피커로이체 2채널 멀티미디어 USB 사운드바 스피커


로이체 2채널 멀티미디어 USB 사운드바 스피커



 

 

 


삼성전자 PC스피커삼성전자 PC스피커


삼성전자 PC스피커



인켈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인켈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


인켈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


브리츠 Solo 사운드바 BA-K9브리츠 Solo 사운드바 BA-K9


브리츠 Solo 사운드바 BA-K9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