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인터넷부업 :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몇가지 팁

by 하늘지니 2021. 5. 28.

구글 애드센스는 웹 사이트, 블로그 또는 YouTube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고 방문자가 동영상을 클릭하면 수익을 얻을 수있는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광고는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 특별한 애드센스 코드를 사용하여 피드 하는 Google의 애드워즈 프로그램 을 사용하는 업체에서 생성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하기
인터넷부업


새로운 웹 사이트 나 블로그의 경우 구글 애드센스 프로그램은 수입을 창출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므로 인기가 높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 할 때의 장단점

구글의 애드센스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큰 장점이 있습니다.

 

  1. 가입은 무료입니다. 
  2. 자격 요건은 간단하므로 웹사이트 및 블로그가 새로운 경우에도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광고 옵션과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4. $ 100 기준 액을 충족하는 경우 구글은 매월 자동 입금으로 지불합니다.
  5. 하나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여러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6. 모바일 장치 및 RSS 피드에서 광고를 실행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7. Blogger 및 YouTube 계정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지만 YouTube를 사용하는 경우 동영상에서 애드센스를 실행하려면 최소 1,000 명의 구독자와 4,000 시간의 시청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에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구글은 즉시 귀하의 계정을 해지 할 수 있으며 규칙을 어기면 용서하지 않습니다.
  2. 모든 형태의 온라인 수입과 마찬가지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3. 사람들이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면 약간의 수익이 발생하지만 방문자도 사이트를 떠납니다. 즉, 더 높은 가격의 제휴 제품 이나 자체 제품 및 서비스로 수익을 올릴 기회를 잃게됩니다.
  4. 반드시 다른 유사한 광고 프로그램 보다 더 많이 지불하는 것은 아닙니다.

 

애드센스는 훌륭한 수익 창출 옵션이지만 빠르게 부자가되거나 돈을 벌지 않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또한 일부 블로거가 서비스 약관을 읽을 때 놓치는 규칙이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웹 사이트 소유자가 Google 정책을 위반하고 계정을 영원히 잃어버린 어려운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지급

구글은 계좌 입금을 통해 지불하거나 매달 수입이 $ 100에 도달하거나 초과하는지 확인합니다.

 

 

 

 

한 달에 $ 100를 받지 못하면 수입이 이월되어 다음 달에 추가됩니다. $ 100 기준 액에 도달 할 때마다 구글은 다음 지급 기간에 지급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가장 클릭을 생성하는 것을 현재의 소득, 및 기타 유용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 극대화하기 위한 도움말

애드센스로 많은 돈을 벌려면 계획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기위한 도움말입니다.

Google 규칙을 읽고 준수 : 웹 마스터는 Google 웹 마스터 정책 및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해야합니다.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도록 요청하지 마십시오 : 구매, 인센티브를 클릭당 지불하는 형태는 애드센스 페이지에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 (PPC)의 공간을, 또는 사용 규칙 위반입니다. Google은 규칙 위반에 대해 그다지 용서하지 않으므로 이를 준수해야합니다.

 

 

 


타겟 시장이 읽고 싶어하는 훌륭한 콘텐츠 보유 : 궁극적으로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귀중한 콘텐츠와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함으로써 애드센스 또는 기타 수익 창출 방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정직하고 유기적 인 트래픽 구축 웹사이트 마케팅 기술 사용 : 검색엔진 최적화 및 기사 마케팅은 사이트에 대한 무료 트래픽을 얻는 데 효과적입니다.

웹 사이트 / 블로그가 모바일 (반응 형)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많습니다. 또한 Google이 사이트를 보는 휴대 기기에 적절한 광고 크기를 보낼 수 있도록 반응형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광고 유형과 게재 위치를 테스트하여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릴 수있는 옵션을 찾습니다. : 표준 크기 (300x250, 728x90 및 160x600)로 시작한 다음 전환하여 한 크기가 다음보다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지 확인합니다. 


광고 게재 위치 최대화 : 페이지 당 예전에는 3 개의 표준 광고 게재 위치가 허용되었지만 현재는 더 많이 할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분량에 따라서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모두 사용하십시오.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 광고 포함 : 페이지에서 스크롤하지 않고도 볼 수있는 섹션입니다.

 

 

 


헤더 / 로고 아래에 리더 보드 광고를 배치하세요 : 페이지 맨 위에 광고를 배치하는 대신 로고가 눈에 잘 띄는 곳에 광고를 배치하세요.

가시성을 위해 콘텐츠 내 광고 포함 : 기사에 광고를 포함하면 게시물을 읽는 동안 표시되기 때문에 클릭 수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결과 모니터링 : Google은 도구와 피드백으로 사용자를 압도 할 수 있지만 데이터를 분석하여 결과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여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Google의 이메일 읽기 : Google이 귀하의 사이트에서 싫어하는 사항에 대해 경고를 보내는 경우 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불만 사항을 처리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애드센스 고급 팁

 

 

 

 

사이트에 광고가 게재되면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애드 센스 수입을 늘릴 준비가되었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추가 도움말입니다.

 

  • 실험 실행 : 애드 센스를 통해 광고를 A / B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링크 및 상자 색상 실험 : 색상이 테마와 일치하는 경우 색상을 변경하여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 게재 위치 타겟팅 사용 : 광고주가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맞춤 채널을 설정 : 귀하의 사이트에 소득을 생성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네트워크 이외의 다른 소득 옵션

광고 네트워크, 특히 애드센스는 새로운 블로거 또는 웹 사이트 소유자로 가입 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에서 돈을 버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실제로 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하면 다른 수익 창출 옵션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 네트워크 대신 또는 광고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다른 수익 창출 아이디어입니다.

 

 

 


제휴 마케팅 : 광고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제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가입이 무료이며 웹 사이트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을 홍보하는 것과 달리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면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제작 및 판매 비용이 저렴한 정보 제품 또는 온라인 과정에 해당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전자 책과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습니다.

코칭 또는 컨설팅 : 주제의 전문가로서 웹사이트 나 블로그에 제공하는 정보 외에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코칭 또는 컨설팅을 통해보다 심층적인 도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 트래픽이 많고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면 다른 회사가 웹 사이트를 스폰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전체 사이트 또는 단일 페이지 또는 게시물을 후원 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웹 사이트 나 블로그에서 수입을 올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기 전에 상당한 트래픽이 있어야합니다. 애드센스가 좋은 시작이자 수익 창출 옵션인 곳입니다. 아무것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블로그 및 웹사이트를 시작한 날에 가입 할 수 있으며 무료이며 웹 사이트에 광고 코드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