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인터넷부업 : 유튜브에서 수익을 얻는 방법

by 하늘지니 2021. 5. 28.

자신의 유튜브 (YouTube) 채널을 시작하면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일관성과 꾸준함으로 수익을 계속 늘릴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돈버는방법
유튜브

 

Forbes 에 따르면 작년에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YouTube 사용자는 9 살의 Ryan Kaji로 2019 년 6 월 1 일부터 2020 년 6 월 1 일까지 약 2,950 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그의 채널에는 DIY 과학 실험 동영상과 구독자 수는 4170 만 명으로 전해지는 장난감 리뷰, 그의 동영상 조회수는 122 억 회에 달했습니다.

 

 

 

 

한편 온라인에서 "MrBeast"로 알려진 Jimmy Donaldson은 유머러스 한 스턴트의 고품질 제작 덕분에 2,400 만 달러를 벌어 들여 구독자 4,780 만 명과 조회수 30 억 회를 달성하여 두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앞서 언급 한 YouTube 슈퍼스타는 소수에 불과하지만이 Google 플랫폼을 통해 수입을 올릴 수있는 비교적 성공적인 채널이 더 많이 있습니다. 틈새 시장 선택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경우 일부 틈새 시장이 다른 틈새 시장보다 수익성이 더 높다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은 가장 수익성이 높은 YouTube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다른 수익성있는 장르로는 인생 해킹, 유머 또는 장난, 실패 편집, 제품 개봉 (특히 어린이 장난감), 방법 및 자습서, 주방 팁 및 음식 리뷰, 주요 항목 목록, 동물 동영상, 뉴스, 유명인 가십 등이 있습니다. 수익성이 좋은 장르를 타겟팅하는 동안 많은 틈새 시장이 과포화되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경쟁이 많지 않은 초점 영역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게임에 집중하기로 선택한 경우 Minecraft, Fortnite 또는 인기 채널의 주제 인 기타 게임을 중심으로 채널을 구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YouTube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YouTube 사용자는 광고 조회수 및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을 비롯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시작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조회를 통해 수익 창출 광고 지불은 시청자가 광고의 30 초 이상 또는 특히 짧은 동영상에서 광고의 절반을 시청해야하는 CPM (1,000 회 조회 당 비용) 또는 시청자가 클릭해야하는 CPC (클릭당 비용)에 따라 다릅니다. 건너 뛴 광고는 지불을받지 않습니다.

 

채널을 시작하자마자 애드센스 계정 을 열 수 있지만 잔액이 $ 100에 도달 할 때까지 판매 대금을받지 못합니다.

 

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Google은 광고 판매 수익의 68 %를 지불하므로 광고주가 Google에 지불하는 100 달러마다 후자는 YouTube 사용자에게 68 달러를 지불합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YouTube 채널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가장 수동적 인 방법 중 하나는 광고 조회수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YPP)은 자격 기준을 충족하면 채널에 추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YPP 가입 검토를 받으려면 채널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000 명 이상의 구독자 보유 지난 1 년 동안 유효한 공개 시청 시간 4,000 시간 초과 (비공개, 미등록 또는 삭제 된 동영상은 포함되지 않음) 준수 YouTube의 수익 창출 정책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1311392) YPP를 사용할 수있는 국가 또는 지역에 있어야합니다.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채널이 이 기준을 충족하면 YPP 검토를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에도 불구하고 채널은 프로그램 승인을 받으려면 YouTube의 추가 정책 및 가이드 라인도 충족해야합니다. 매년 기준 요건을 계속 충족 할 필요는 없지만 채널이 기준 이하로 떨어지고 6 개월 동안 비활성 상태인 경우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YPP에 가입하면 다양한 기능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각 구성 요소에는 고유 한 자격 기준과 구독자 및 조회수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해당 국가 또는 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YPP를 통해 사용자는 다음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광고 수입 YouTube Premium 구독자가 시청 한 동영상 회원이 혜택을 지불하는 채널 멤버십 Super Chat 및 Super Stickers로 메시지를 표시하기 위해 결제하는 팬 상품 라이브러리를 통한 브랜드 아이템 판매 YouTube 콘텐츠에서 수익을 올리는 다른 방법 YouTube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 는 위에서 설명한 일반적인 방법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유료 프로모션 PPL, 스폰서 십 및 보증과 같은 유료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것도 수입을 창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리뷰 유형 채널 또는 방법 자습서와 같은 특정 틈새 시장은 특히 제휴 마케팅 과 같은 유료 프로모션에 적합합니다. 유료 프로모션을 확보하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제안을 통해 브랜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분야에서 충분히 인정을 받으면 회사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유료 프로모션이 포함 된 것으로 확인되면 YouTube는 동영상 시작 부분에 공개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YouTube 사용자는 파트너가 된 비즈니스와 함께 기타 지역 및 법적 의무를 따를 책임이 있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YouTube는 비즈니스 를 마케팅 하고 전문성을 주장하며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에 이상적인 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Q & A 또는 자습서와 같은 유용한 비디오 콘텐츠는 잠재 고객을 비즈니스로 이끌 수 있습니다.

 

직접 이벤트 채널 참여도가 높으면 라이브 녹음이나 투어 출연과 같은 직접 이벤트 티켓을 팬에게 판매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판매를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인기있는 YouTube 사용자는 컨벤션에 참석하고 브랜드 상품이나 사인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결론

지속적인 헌신과 인내심으로 채널의 틈새 시장, 목적 및 재정적 목표에 가장 잘 맞는 수입 성장 기회를 찾고 활용하여 YouTube 채널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