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인터넷 비즈니스는 쉽게 벌 수 없고 사기에 주의하자

by 하늘지니 2019. 2. 20.

인터넷 비즈니스는 쉽게 벌 수 없고 사기에 주의하자

인터넷 비즈니스로 돈을 쉽게 벌 수 있다 vs 없다... 과연 당신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요?

간간히 물어보는 분들이 있으셔서 이번 포스팅의 주제로 써 보았습니다. 나도 본심을 말하면, 즐겁게 돈 벌고 싶습니다. ^^ 하지만 불행히도, 그런 방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 노력없이 돈 벌고 싶다.
· 자고 있어도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는 구조를 갖고 싶다.
· 원 클릭만으로 돈을 벌고 싶다.


↑↑↑


이런 유형의 표현들을 많이 보셨거나, 또는 이런 것을 생각한 것은 아닌가요? 실은 나도 위에 내용으로 생각했던 시기가 있었고, "돈을 쉽게 벌 수 있으면 좋겠다" 는 마음을 속 깊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지금도 그런 생각은 종종 하고 있구요~ㅎㅎ 가끔 수상한 이메일을 받기도 하지만 쉽게 돈벌 수 없을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무시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효율적으로 돈 벌 방법은 항상 안테나를 곤두세우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즐겁게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은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래도 그런 편리한 얘기는 아닙니다.  


인터넷 비즈니스는 쉽게 벌 수 없고 사기에 주의하자인터넷 비즈니스는 쉽게 벌 수 없고 사기에 주의하자


만약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는 서비스나 물건을 만난 경우 "모든 것이 의심 스럽다." 라는 것이죠. 마음은 동요하기 마련입니다만, 실은 매우 위험합니다. 세상살이 무엇이든 쉽게 내것이 되거나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므로 조심하십시오.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인터넷 비즈니스에 임하는 것은 틀림 없지만, 자유롭게되기 위해서는 구조를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는 근성론은 좋아하지 않으므로, 매일 몇 시간 작업을하라고는 말하지 않습니다만, 느려도 좋으므로 반드시 계속하십시오.


시간은 걸리지만 당신의 블로그는 미래에 큰 자산이되고, 삶도 크게 바꿀 수있을 것입니다. 계속하는 꾸준함은 힘입니다!


이 말을 믿고 전진 해 나갑시다. 분명히 매일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하거나 키워드를 연구 하는 것도 싫어지고, 의욕 저하가 될 수도 있지요. 동기를 유지하기위한 조언은 미래의 자신을 상상하여 동기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싫은 회사를 그만두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으며, 싫은 상사와 관계없이 혼자 원하는 시간에 일을하는 나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이것만큼 확실한 동기부여도 없을겁니다. 

· 좋아하는 때 원하는만큼 여행을 갈 수 있다.
· 좋아하는 곳으로 이주하여 지낼 수 있다.
· 내가 노력한 만큼의 수익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제휴에 성공하면 밝은 미래를 누릴 수 있음을 상상하면서 작업을 할 때 동기 유지에도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