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인터넷 비즈니스의 가장 큰 장점

by 하늘지니 2019. 2. 8.

인터넷 비즈니스의 가장 큰 장점

인터넷 비즈니스의 가장 큰 장점인터넷 비즈니스의 가장 큰 장점


인터넷 비즈니스 최대의 장점 그것은 자유입니다.
일하고 싶은 때 일하고, 자고 싶을 때 자고 쉬고 싶다면 휴식, 놀고 싶다면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의지대로 자유롭게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키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쉴 수 있고, 일을 해야한다면, 하루 종일 작업하는 것도 자유입니다.
 

마음이 기울 때 몇 개월의 휴식을 취할수 있으며, 해외 및 국내 여행을 갈 수도 있고, 일정 변경도 자유입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라이브나 이벤트 등이 있으면, 아무 거리낌없이 참여할수도 있습니다.

일을 핑계로 친구의 권유를 거절하지 않습니다.
1일 2일의 시간에 쫓기는 바쁜 여행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한가롭게 온천에 들어가 천천히 관광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면 돌아 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경험하는 일요일 밤에 우울한 기분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월요일 아침 출근을 생각하면~ㅎㅎ)

월요병을 경험하지 않아도 됩니다.

직장인처럼 절대적인 의무가 대기하고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일어나고 싶지 않은 시간에 일어날 필요도없고, 아무도 야단을 치는 등의 걱정도 없습니다. 취미도 마음껏 시간을 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달리기와 외식을 좋아해서 마음껏 평일 낮 시간동안 즐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번 뿐인 인생이니까요.

싫은 상사나 손님도 없습니다. 엉뚱한 업무 할당량도 없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는 사귀지 않아도 됩니다. 건방진 부하와도 교제 할 필요도 없습니다. 작업도 작업 시간도 모두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강제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라는 것이 정말 줄어 듭니다.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노력한 결과는 모두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직장인은 성과를 내고도 한 달치 월급 정도 밖에 받을 수 없습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 성과는 오롯이 내가 독차지 하게 됩니다.

수익이 달라집니다.
게다가 직장생활에서는 자유도 또한 감소 될 수 있지요. 인터넷 비즈니스의 경우는 열심히하면 월 500 만원 이상 벌 수도 있거니와 자유도 함께 누릴수 있습니다. 월 500 만원이라면 비교적 호화로운 금액이 아닐까요. 1 달 동안 열심히 일해도 월급 밖에는 받을 수없는 직장인과 큰 차이입니다. 게다가 직장인이라면 이런 '을'의 생활을 대략 30 ~ 40년 동안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회사의 노예 같다고나 할까.

자유를 늘리는 노력을하는 편이 낫다.
국가나 회사에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돈을 벌 수 있는 창출 능력을 찾아내는 것이 인생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주는 월급 꼬박꼬박 받는다는 의미는 회사가 유지되는 동안에는 일정기간 고용을 보장받겠지만, 나의 일상의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 얽매여 사생활이 사라지게 됩니다. 자유가 없는 삶을 영위하게 되는겁니다.

선택은 오직 개인의 몫일뿐. 인터넷 비즈니스를 활용하여 수익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갑시다. 누구에게나 기회는 동등하게 주어질테지만, 성과는 노력하고 실천하는 사람의 몫인건 다 아시죠? 자유로운 삶과 수익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한 해로 만들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