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일하는 방법의 다양화 시대(feat.인터넷비즈니스 제휴)

by 하늘지니 2019. 2. 12.

일하는 방법의 다양화 시대(feat.인터넷비즈니스 제휴)

일하는 방법의 다양화 시대(feat.인터넷비즈니스 제휴)일하는 방법의 다양화 시대(feat.인터넷비즈니스 제휴)


생활하는데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쩔 수없이 일하거나, 살기 위해 돈을 벌지 않으면 안 되니까 라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세상, 그런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회사에다 팔아 넘기지 않고도 돈을 버는 방법, 일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사업도 그중의 선택 중 하나이며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제대로 사람에게 도움이되는 훌륭한 일입니다. 


인터넷 비즈니스라면 전업으로하지 않으면 안되는 제약도 없는것이며, 한달에 50 만원 정도라도 사용할 돈이 늘어 나면 생활도 많이 달라질 수 있으며, 무엇보다 심리적으로도 여유도 생깁니다. 투잡이나 부업 형태로하고있는 직업으로 가장 많은 것이 '주부'나 '학생'을 제치고 '회사원' 평소 보통 바깥에서 일하는 샐러리맨이라고합니다.


연금 등 앞으로의 미래에 받을지도 모르는 물건에 기대하는 것보다 기대할 수없는 돈보다 현실적으로 자신이 버는 것이 견실하다는 마음의 표현 일까요? 생각과 동시에 일하는 방법의 다양화가 사람에게 인정되어 온 것일까라고 생각해봅니다. 특히 제휴마케팅 시장은 앞으로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고 하고 그 시장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늦게 시작한 사람은 벌 수 없어~" 라는 이 업계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가끔 시작 해 오는 수 있지만, 마인드가 썩은 사람들이므로 무시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 시장 규모를 보는 한,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다" 따위는 전혀 없어요. 오히려 성장하고있는 지금이 찬스 잖아! 라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앞으로 제휴가 부업이나 직장 개념으로 널리 인정되면 직업은 어필리에이트입니다!  라고 가슴을 펴고 말할 수 있겠네요 ^^ 


나머지 많지 않은 인생을 의미있게 보낼 수있는 가능성을 가지고있는 것은 나는 단연 이 제휴마케팅 분야 라고 생각합니다. 수익을내는 것은 물론 쉬운 일이 아니지만 벌 수있게되면,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이나 취미 시간을 여유있게 행복하게 함께하는 생활을 보낼 수 있으며 배워서 익힌 지식은 "돈을 버는 힘"으로서 자신의 안에 있으므로 만일 또한 새로 시작하더라도 충분히 돈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동산 투자와 점포를 가진이들 처럼 거액의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실패해도 몇 번이라도 도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인터넷 비즈니스라는 매우 멋진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물론, 인터넷 비즈니스에 종사하고있는 사람 중에는 초보자를 속여 돈을 강탈하려고하는 악랄한 무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놈들은, 현실 세계에서도 보통으로 존재합니다. 


불행히도 그런 녀석을 만나 피해를 입은 사람도 여럿 만났고 봐왔습니다. 


요점은 실제 세계에서도 인터넷의 세계에서도 무엇을 할 것인가 보다는 누구와 만나느냐? 이게 매우 중요한 거죠. 이렇게 나의 이 블로그를 읽어 주셔서 당신이 안심하고 인터넷 비즈니스로 제휴하는 멋진 비즈니스에 매력을 느껴 주길 바랍니다 ^^


어땠습니까? 우리들의 생활과 인터넷 비즈니스라는 사실은, 실은 이미 수없는 관계가 되어 있습니다. Amazon과 구글 검색에 표시되는 광고. 이러한 모든것들이 '인터넷 비즈니스'입니다. 어쨌든 제휴도 마찬가지. 배너나 문자를 클릭하여 다른 페이지나 사이트를 방문하면 여러 곳에서 볼 수있는 광고는 대부분 이 제휴 광고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들은 제휴와 매일 접하고있는것이지요. 


더 이상 "인터넷 사업은 수상하거나 사기가 아닐까!"라는 시대는 과거가 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 


인터넷 비즈니스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또한 이 인터넷 비즈니스로 인해서 업무의 다양화도 가능해진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