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자기계발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3가지

by 하늘지니 2023. 1. 3.

2023년 새해에도 꾸준히 자기의 성장과 관리를 위해 자기계발에 관심을 갖고서 투자를 해야 합니다. 귀하가 자신에게 투자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개인성장을 위한 자기계발
개인성장을 위한 자기계발

 

1. 배움을 멈추지 말라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자신감과 가치를 키우고 지식을 습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주일에 한 권의 책을 읽거나 바꿔 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책이나 오디오북은 모든 분야에서 지식과 전문성을 구축하는 데 무한한 자원입니다.

 

 

 


책을 읽거나 들을 수 없으면 팟캐스트로 학습과 호기심을 보충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이나 운전할 때 또는 체육관에서 운동할 때 30분 동안 팟캐스트를 듣는 것은 학습하는 동안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세미나 및 워크샵에 참석하여 지식과 기술을 확장하십시오. 또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육은 귀하의 경력에 ​​대한 투자 그 이상입니다.


교육은 귀하의 성장, 인식 및 정체성에 대한 투자입니다. 끊임없이 배우는 것은 당신에게 경쟁력을 줄 것입니다. 세미나에 참석할 때마다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습니다.

 

2. 건강에 투자

당신의 건강은 당신의 재산입니다. 우리가 휴식을 취하고, 건강하게 먹고, 운동 할 때 우리 모두가 더 생산적이라는 것은 사실 이지만 얼마나 자주 재고하고 주의를 기울이는가입니다. 건강한 신체는 더 집중할 수 있게 하고 생산성도 향상 됩니다.

 

 

 

 

운동은 천연 엔돌핀을 방출합니다.

 

3. 미래에 투자하라

비오는 날에 대비하십시오. 약간의 돈을 저축하십시오. 미래의 자신이 감사할 것입니다.

어쩌면 지속적인 자기계발의 핵심은 자신의 미래에 투자하기 위함일겁니다. 지금의 시대에서는 더이상 기업이 나의 노후를 책임지는 시대가 아닙니다. 소위 각자도생의 시대입니다.

 

오래전 IMF 사태를 겪은 이후부터, 개인들은 자신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야했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버티고 살아내는 능력은 바로 이 평소 자기계발을 꾸준히 해온 덕분일겁니다.

 

 

 


2023년 새해 자신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관심분야 또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강의가 되었든 오프라인 학원이 되었든, 그 모든 시간과 비용과 열정을 들인 결과는 다시 나에게로 돌아올거라 믿습니다.

 

2023년 자기계발이 중요한 이유 7가지

 

2023년 자기계발이 중요한 이유 7가지

자기계발은 방대한 개념이며, 개인이 논의할 때 경력 발전, 인생에서 더 많은 성공, 가족 및 친구와의 더 나은 관계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 계획은 삶의 다양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