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파울로 코엘료 명언 21가지

by 하늘지니 2022. 12. 22.

파울로 코엘료 (Paulo Coelho de Souza)는 브라질의 작사가이자 소설가이며 2002년부터 브라질 문학 아카데미의 회원입니다. 그의 소설 The Alchemist는 국제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그 이후로 그는 28권의 책을 더 출판했습니다. 

 

파울로 코엘료 (Paulo Coelho de Souza)
파울로 코엘료 (Paulo Coelho de Souza)

 

대표적인 소설로는 연금술사가 있습니다. 연금술사 는 파울로 코엘료(Paulo Coelho) 가 1988년에 출판한 우화 소설 입니다. 처음에는 미지근한 환영을 받았지만 6,500만 부 이상이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언가를 원할 때, 온 우주가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도록 돕는 데 공모합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인생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가능성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우리가 사랑할 때 우리는 항상 우리보다 더 나아지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지금보다 더 나아지려고 노력할 때 우리 주변의 모든 것도 더 좋아집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꿈을 이룰 수 없게 만드는 것은 단 한 가지, 실패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그러나 인생의 비결은 일곱 번 넘어지고 여덟 번 일어나는 것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기다리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잊는다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 가장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피에드라 강가에 나는 앉아서 울었다

"단순한 것이 또한 가장 비범한 것이기도 하며 오직 지혜로운 자만이 그것을 볼 수 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이끌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지만, 자신의 삶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합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모든 것이 내가 잘못된 결정을 내리려 한다고 말하지만, 실수하는 것은 삶의 일부일 뿐입니다. 세상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삶에 대해 "예"라고 말할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내가 태어난 곳으로 돌아가기를 원하는 것입니까?”
― 파울로 코엘료, 일레븐 미닛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마다 당신의 보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고통에 대한 두려움이 고통 그 자체보다 더 나쁘다고 마음에 전하십시오. 그리고 그 어떤 마음도 꿈을 찾아갈 때 고통을 겪은 적이 없습니다. 찾는 매초마다 하느님과 영원과의 만남이기 때문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설명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듣고 싶은 것만 듣습니다."
― 파울로 코엘료

“내가 잃을 것이 없을 때 나는 모든 것을 가졌다. 내가 누구인지를 멈췄을 때 나는 나 자신을 찾았습니다.”
― 파울로 코엘료, 일레븐 미닛

"아이는 어른에게 세 가지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이유 없이 행복해지는 것, 항상 무언가로 바쁘게 지내는 것, 원하는 것을 온 힘을 다해 요구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당신이 당신의 길을 찾았을 때, 당신은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실수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실망, 패배, 절망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하시는 도구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브리다

“우리가 전혀 기대하지 않을 때 인생은 우리의 용기와 변화 의지를 시험하는 도전이 됩니다. 그런 순간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척하거나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도전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일주일은 운명을 받아들일지 말지를 결정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악마와 미스 프림

“영적인 길에서 가장 어려운 두 가지 시험은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는 인내와 우리가 마주한 일에 실망하지 않는 용기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베로니카 , 죽기로 결심하다

“이것이 우리가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받을 때 당신은 창조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받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 안에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다음 순간에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지만 여전히 우리는 앞으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나는 세상의 희생양이 될지, 아니면 보물을 찾는 모험가가 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내가 내 삶을 어떻게 보느냐의 문제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일레븐 미닛

“나는 과거나 미래에 살지 않습니다. 현재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항상 현재에 집중할 수 있다면 행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당신을 위한 파티, 성대한 축제가 될 것입니다. 인생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2022년 새해 직장인에게 영감을 주는 성공 명언 좋은글귀 20가지 모음

 

2022년 새해 직장인에게 영감을 주는 성공 명언 좋은글귀 20가지 모음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이끌거나 잠정적인 단계를 밟고 있거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비즈니스 관련 좋은글 입니다. 비즈니스는 완벽하지 않으며 성공을 향한 여정은

yjfreelifesty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