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발렌타인데이 카드 메시지 문구 4가지 유형

by 하늘지니 2023. 1. 26.

발렌타인데이 메시지 는 인생의 모든 특별한 사람들에 대한 사랑을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당신이 가장 아끼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랑을 표현할 때입니다. 밸런타인데이 가 다가오면 인쇄용 밸런타인데이 카드 나 재미있는 밸런타인데이 카드 에 무엇을 써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카드
발렌타인데이 카드


당신의 사랑 정의를 수행하는 단어가 없을 때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까? 아래 카드 메시지 문구들을 적당히 카피 또는 수정 보완하여 사랑 메시지를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남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카드 메시지 문구

1. 오늘 밤은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축하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2. 우리가 만났을 때 나는 매 발렌타인데이를 당신과 함께 보내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 당신은 내 마음에 계속해서 평화를 줍니다. 너무 사랑해요.

4. 그것은 여행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하고 싶은 여행이었습니다.

5. 당신이 되어줘서, 내 것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6.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이고 너무 감사합니다.

7. 해피 밸런타인데이 - 당신은 나의 영원한 행복입니다.

 

 

 


8. 무엇보다 우리는 친구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사랑해.

9. 내가 당신을 발렌타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멋진 이유가 너무 많습니다.

10. 내 마음은 당신 것입니다.

11. 당신은 여전히 ​​나를 미친 듯이 웃게 만듭니다. 그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12. 우리의 사랑 이야기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13. 나는 당신을 몇 번이고 선택할 것입니다.

14. 특히 오늘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당신이 내 삶에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느끼시기 바랍니다.

 

 

 

 

아내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카드 메시지 문구

15. 나의 영원한 발렌타인에게 가장 달콤하고 행복한 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16. 가장 친한 친구와 사랑에 빠진 것은 정말 행운입니다.

17. 나는 우리가 함께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18. 우리를 만드는 마법을 잃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19. 나는 영원히 당신 것입니다.

20. 당신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나의 파트너, 나의 소울 메이트입니다.

21. 당신은 모든면에서 매일 나의 발렌타인입니다.

22. 정말 오랜만인가요? 나는 심장 박동으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23. 당신은 내 숨을 멎게합니다. 언제나.

 

 

 


24. 나는 우리가 함께 하는 모든 모험을 사랑합니다.

25. 우리가 되는 것이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것입니다.

26. 매일이 기대되는 이유가 되어줘서 고마워.

 

남자 친구를위한 발렌타인데이 카드 메시지 문구

27. 나는 피자보다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28. 내 곁에 있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영원히 감사합니다.

29. 당신은 내가 남자 친구에게 바라는 모든 것입니다.

30. 해피 발렌타인 데이, 미남.

31. 어떤 여성들 은 로맨틱함을 느끼기 위해 빨간 장미, 와인 한 병, 초콜릿 한 상자가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32. 함께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나는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33. 당신은 내 사람입니다.

34. 오랜 세월을 함께한 후에도 여전히 당신에 대한 마음은 똑같습니다.

35. 당신은 어떤 테디베어보다 귀엽습니다.

36. 오늘 그리고 항상, 당신은 영원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37. 너와 나, 우리보다 나을 수 없어.

38. 발렌타인 데이와 매일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당신 옆입니다.

39. 시간이 지날수록 너를 향한 나의 사랑보다 더 달콤하고 소중한 것은 없다.

40. 당신은 나에게 나비를 줄 수 없습니다.

 

여자 친구를위한 발렌타인데이 카드 메시지 문구

41. 발렌타인, 당신은 매일 숨이 멎을 것입니다.

 

 

 


42. 우리의 첫 발렌타인 데이를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것 중 첫 번째가되기를 바랍니다.

43. 올해 내가 인생에서 찾은 최고의 것은 당신에 대한 사랑입니다.

44. 내가 아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게 해피 발렌타인 데이.

45.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사람에게 해피 발렌타인 데이.

46. ​​언젠가 내 비상 연락처가 될 것입니다.

47. 당신 없이는 내가 무엇을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48. 당신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특별했습니다.

49. 당신과 함께 있으면 세상이 너무 아름다워 보입니다.

50.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이 나를 미친 듯이 웃게 만들고 당신에게 미친 것도 괜찮습니다.

51.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는 사랑이 그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강력추천!

2023년 발렌타인데이선물 7가지 추천 아이디어

 

2023년 발렌타인데이선물 7가지 추천 아이디어

발렌타인선물 을 찾아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발렌타인데이 선물 목록들은 연인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최고의 선물은? 2023년 밸런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떤

showbiz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