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새해 동기부여를 위한 좋은글 좋은글귀 인용문

by 하늘지니 2020. 1. 19.

새해 동기부여를 위한 좋은글 좋은글귀 인용문

새해 동기부여를 위한 좋은글 좋은글귀 인용문새해 동기부여를 위한 좋은글 좋은글귀 인용문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인생, 일, 사랑에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동기부여가 되는 좋은글들을 소개합니다.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단어 자체는“나는 가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오드리 햅번


나는 사람들이 당신이 한 말을 잊고 사람들은 당신이 한 일을 잊을 것이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결코 잊을 수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 마야 안 젤루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말이 맞습니다. -  헨리 포드


완벽을 달성 할 수는 없지만, 완벽을 추구하면 탁월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빈스 롬바르디


인생은 나에게 일어나는 일의 10 %와 내가 그것에 반응하는 방식의 90 %입니다. - 찰스 스윈돌


당신이 인생에서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항상 더 많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보면, 당신은 결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우리 모두만큼 똑똑한 사람은 없습니다. - 켄 블랜차드


바람의 방향을 바꿀 수는 없지만 항상 목적지에 도달하도록 돛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미 딘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믿으십시오. - 시어 도어 루즈 벨트


자신을 다루려면 머리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다루려면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 엘리노어 루즈 벨트



 

 

 


우리는 두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지 않고 있습니다. - 레 브라운


혼자서 할 수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함께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헬렌 켈러


사람의 생각이 잉태하고 믿을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나폴레옹 힐


20년이 지난 지금 당신은하지 않은 일에 더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볼린을 버리고 안전한 항구에서 벗어나 항해의 무역풍을 잡으십시오. 탐색, 꿈, 발견. - 마크 트웨인


나는 경력에서 9000 장 이상의 샷을 놓쳤다. 나는 거의 300 게임을 잃었습니다. 26 번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것으로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계속해서 또 다시 실패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성공하는 이유입니다. - 마이클 조던


성공하기보다는 노력하는 것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 앨버트 아인슈타인


나는 내 환경의 산물이 아닙니다. 나는 내 결정의 산물입니다. - 스티븐 코비


모든 것이 당신을 대적하는 것처럼 보일 때, 비행기는 바람이 아니라 이륙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헨리 포드


사람들이 자신의 힘을 포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자신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 앨리스 워커


가장 어려운 것은 행동하기로 결정하고 나머지는 단지 끈기입니다. - 아멜리아 이어 하트



 

 

 


팀워크는 공통의 비전을 향해 함께 일할 수있는 능력, 개인의 성과를 조직의 목표로 향하게하는 능력입니다. 일반 사람들이 드문 결과를 얻을 수있게하는 연료입니다. - 앤드류 카네기


당신이 수확하는 수확으로, 당신이 심은 씨앗으로 매일 판단하지 마십시오. -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성공의 진정한 기회는 직장이 아닌 사람 안에 있습니다. - 지그 지글러


생각을 바꾸고 세상을 바꾸십시오. - 노먼 빈센트 필


왕실의 길은 없습니다. 한 번에 한 가지, 모든 것이 연속됩니다. 빠르게 자라면서 빨리 자라나는 것. 천천히 자라는 것은 참는다. - 요시야 길버트 홀랜드


인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인생은 살 가치가 있으며, 당신의 믿음은 사실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윌리엄 제임스


나만의 꿈을 꾸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가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을 고용 할 것입니다. - 파라 그레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은 때때로 놀라운 행운의 일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라마승


창의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이 갖게됩니다. - 마야 안 젤루


나는 수년에 걸쳐 마음이 만들어지면 두려움이 줄어드는 것을 배웠다. - 로사 파크



 

 

 


오히려 권태보다는 열정으로 죽을 것입니다. - 빈센트 반 고흐


진정으로 부유한 사람은 자녀가 손이 비었을 때 팔에 부딪치는 사람입니다. - 불명


실수를 한 적이없는 사람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 앨버트 아인슈타인


돈이 뭐야? 남자가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을 자면 그 사이에 그가하고 싶은 일을하는 것이 성공입니다. - 밥 딜런


나는 긴급한 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청해야합니다. 기꺼이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해야합니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자신을 들어 올리려면 다른 사람을 들어 올리십시오. - 부커 T. 워싱턴


인생의 마지막에 하나님 앞에 설 때, 나는 약간의 재능이 남아 있지 않기를 바라고, 나는 당신이 내게 준 모든 것을 사용했습니다. - 에르 마 봄 베크


돈을 두 배로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은 돈을 접어서 주머니에 넣는 것입니다. - 윌 로저스


어떤 것들은 당신의 눈을 사로 잡지 만, 마음을 사로 잡는 것만 추구합니다. - 고대 인도 속담


누군가 '한숨이 어려워요.'라고 한숨을 쉬었을 때, 나는 항상 '무엇과 비교 할까?'라는 유혹을 느낍니다. 모든 것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공자



 

 

 


좋은 생각으로 마음을 키우십시오. 영웅을 믿는 것은 영웅을 만듭니다. - 벤자민 디스 라엘리


5 살 때 어머니는 항상 행복이 인생의 열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학교에 갔을 때 그들은 내가 자랐을 때 내가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었다. 나는“행복”을 썼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임무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고, 인생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 존 레논


당신이 될 유일한 사람은 당신이되기로 결정한 사람입니다. - 랄프 월도 에머슨


우리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없지만 모든 사람이 누군가를 도울 수 있습니다. - 로날드 리건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은 두려움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 George Addair


우리는 어둠을 두려워하는 어린이를 쉽게 용서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진정한 비극은 사람들이 빛을 두려워 할 때입니다. - 플라토


당신이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 마야 안 젤루


혼자서 세상을 바꿀 수는 없지만 물 위에 돌을 던져 많은 잔물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테레사 수녀


우리가 내면적으로 달성하는 것은 외부 현실을 바꿀 것입니다. - 풀 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