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피라이팅

제휴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포스팅 전략

by 하늘지니 2019. 2. 10.

제휴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포스팅 전략

이번 제휴에서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포스팅 전략을 써 봅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당신이 앞으로 제휴를 해 나가는데 있어서 어떤 글을 쓰면 좋은 것인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큰 무기가되기 때문에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제휴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포스팅 전략제휴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포스팅 전략



1. 제휴에는 3 개의 포스팅 전략이있다


과거에도 글쓰기의 종류에 대한 글을 써 왔습니다. 굉장히 중요하지만 잘못된 인식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시 1 단계로 깊이있는 이야기를합니다. 제휴에 필요한 3 개의 글쓰기 종류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 정보를 전하는 글(포스팅)
- 감정을 움직이는 글(포스팅)
- 돈버는 글(포스팅)

정말 필요한 문서는 위의 세 가지입니다. 각각의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1-1. 정보를 전하는 글(포스팅)


당신은 여러 포털사이트나 인터넷 검색 등으로부터 "유익한 정보를 발신하는 것"에 대해서 배워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에 해당하는 것이 [정보를 전하는 글(포스팅)]입니다. 당신의 목표를 추구하는 것이며 게시물을 당신의 말로 독자에게 전하는 것으로, 독자의 흥미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무렵의 주요 글(포스팅)입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인색하지 않고있는 만큼의 정보를 전해주는 것입니다. 독자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글을 한 자 한 구 읽어주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한껏 가지고있는 정보를 작성하면 독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지도 모릅니다. 그 때문에도 인색하지 않고 확실히 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흥미와 관심을 가지는 글 = 정보를 전하는 글(포스팅)]


1-2. 감정을 움직이는 글(포스팅)


제휴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무렵에 듣는 단어네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 먼저 고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이쪽의 감정을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당신의 성공 체험 · 실패 체험, 당시에 무엇을 느꼈는지 · 배운 것인가... 등을 당신의 감정을 섞어 전달합니다. 여기에서 감정을 오픈함으로써 독자들이 공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점은 감정에 맡겨 쓰는 것입니다. 때때로 검수하며 볼테지만, 감정이 너무 들어가 있었는지, 너무 강한 단어나 미사어구를 쓰고있는 블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블로그는 정직하게도 읽고 싶지 않지요...(^^;) 이 페이지를 보신 당신은 감정에 맡겨 글 쓰는 법을 유의하십시오.


[공감과 신뢰를 얻는 글 = 감정을 움직이는 글(포스팅)]


1-3. 돈버는 글(포스팅)


제휴를 해 나가는데있어서 어떤 의미에서는 매우 중요한 내용이네요. 당연 합니다만, 돈 버는 것 관련하여 글(포스팅)에 아무런 내용이 없으면 아무것도 판매하지 않으면 보상 따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글 · 상품 리뷰 글에 해당합니다. 이외에도 독자에게 어떤 행동을 촉구하는 글도 이 문서에 해당됩니다.

이 기사를 쓸 때의 포인트이지만, 위의 두 글(포스팅)을 쓰면서 마지막으로 "돈버는 글(포스팅)"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유도하고 있다면 최고의 무기입니다. 부추기거나 과장이 너무 강하면 위의 두 기사가 아무리 훌륭해도, 독자는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독자의 등을 밀어주는 것 같은 글쓰는 법을 의식 해주세요.


[독자의 행동을 촉구하는 글 = 돈 버는 글(포스팅)]


2. 초보자가 실수하기 쉬운 단 하나의 포인트


사실 초보자가 실수하기 쉬운 단 하나의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돈버는 글(포스팅)"입니다. 이 부분의 인식이 상당히 극단적으로 나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향은...

- 돈버는 글(포스팅)이 전혀 없거나 거의없는
- 돈버는 글(포스팅) 투성이

이 두 가지 경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2-1. 돈버는 글(포스팅)이 전혀 없다거나 거의없는


제휴를하는 데 필요한 페이지입니다 만, 돈버는 글(포스팅)이 전혀 보이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때때로 보이는 것이 흔히있는 물건을 판매 할 때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팔아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게됩니다. 그 일이 관계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꽤 쓸 수없는 사람이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돈벌기 위해 글(포스팅)을 써야 당신이 제휴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돈버는 글(포스팅)은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 상품이 아직 정해지지 있다면, 메일 매거진 등록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2-2. 돈버는 글(포스팅) 투성이


빨리 성과를 내고 싶다던지, 여기 저기도 광고 투성이의 블로그를 가끔 눈에 띄기도 합니다. 저도 한 때는 광고가 많은 블로그를 운영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성의 글이나 광고가 많게 되면 물건이나 서비스가 팔리기는 커녕 완전한 역효과 밖에 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 글을보고 뜨끔 한 사람은 지금 (과도한)광고를 제거합시다.

당신의 제휴 방향에 맞추어 돈벌기 위한 글(포스팅)을 쓰고 갑시다. 돈버는 글(포스팅)은 블로그에서 조용히 드러나지 않을정도의 감각으로 쓴다면 괜찮습니다. 여기에 글쓸 때 확실히 어필하도록 해주세요.


3. 3 개의 글(포스팅) 전략은 균형이 중요


제휴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위 3 개의 글(포스팅)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글에서 독자에게 흥미와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공감과 신뢰를 얻으면서 결국 행동 해달라고 같이 유도 해 나갈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독자는 블로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김없이 전달함으로써 끝까지 읽어 줄 지도 모릅니다.


하나의 글로 완결시킬 것이 아니라 다음의 글(포스팅)에 유도 하는 법을 연습하고 갑시다. 갑자기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씩 연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서의 요점은 "멋진 문장"이나 "능숙한 문장"은 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지금까지 몇 번이나 전한, 문장을 쓰고 계속하면 자연스럽게 잘됩니다. 

이것은 나름대로 실감 할 수있는 부분이므로 안심 해주세요.


4. 당신이 오늘 할 수있는 글쓰기


글 쓰고 계속하면 잘되기 때문에 우선은 글(포스팅)의 관계로 생각하자.


[정보를 전하는 글 ⇒ 정보에 공감받을 수 있는 글 ⇒ 허리를 살짝 눌러주는 글]


이 흐름에서 의식하면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글쓰기도 처음에는 어려울테지만, 연습에 따라 조금씩 쓸 수있게되기 때문에 안심 해주세요.


5. 정리


이번 제휴에서 성과를 내기위한 3 개의 글쓰기(포스팅) 전략을 써 보았습니다. 각각 작성에 관한 조언도 함께 설명했지요. 어땠습니까? 이번에 전한 3 개의 글이지만, 각각을 잘 사용하여 독자를 유도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자가 실수하기 쉬운 부분이되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꼭 머릿속에 넣어 둬주세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무렵, 여기서 말하는 "돈벌기 위한 글"에 대해서는 굉장히 고민했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도 과거에 좌절 한 경험이 머리를 스쳐지나 갔기 때문입니다. 당시는 "포스팅을 많이 쓰자!! "블로그를 양산하라"라고 실컷 말해 왔습니다. 각 블로그의 사이드 바에는 대량의 광고를 꽂았던 시절이 있었지요.


그런 판매 냄새가 너무 강한 블로그 따위는 아무도 보지 않고, 읽고 싶지 않지요. ㅎㅎ


하지만 이번 글(포스팅) 전략을 알고함으로써 나 자신도 크게 바뀌 었습니다. 매일 모색하면서 앞으로도 계속 해가는거죠. 그럼 오늘도 좋은 정보 발신을 위해 힘냅시다.